제주도여행/아일락이 찾은 제주도

[제주도]제주도 여행 중 만나는 보석같은 장면들

♡아일락♡ 2013. 11. 6. 16:40
320x100

제주도 여행 중 만나는 보석같은 장면들


 

안녕하십니까??? '제주촌놈닷컴'의 '아일락' 입니다.^^

 

벌써 2013년 11월 6일 수요일 오후 시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열심히 일을 하다가... 잠시 '머~엉'하니 가만히 앉아있게 되었습니다.

잠시 쉬는 동안 저도 모르게 우연하게 제 블로그에 접속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제주도에서 태어나고 자랐습니다. 아직 제주도의 모든 곳을 안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제주도민으로써...현재 제주도에 살고 있는 저는 자부심(?)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언제나 웃으면서 말입니다.^^

 

잠시 쉬어가는 오후 시간~~~ 제가 이전에 찍었던 '여행자의 땅! 제주도' 사진을 몇장 꺼내봅니다.^^

※ 이전에 블로그에 등록했던 사진들 입니다.

 

오늘은 이전에 제가 등록했던 사진들을 등록하고, 내일 혹은 모레는 제 컴퓨터에 잠자고 있는 아름다운 제주도 사진들을 등록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게시글을 읽기 전 아래의 view on 추천손가락을 한번씩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저는 이전에 제 블로그에 등록되었던 제주도 사진 들 중... 조금 많은 양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오늘 하루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 사진을 감상하면서~~~ 인터넷 게시글이지만... 잠시나마 제주도로의 여행을 떠나보시는 것은 어떠신지요???

 

사실... 제가 사진을 이쁘게 찍지 못하고 사진 편집도 제대로 할 줄 모릅니다.... 대부분이 카메라에서 나온 그대로의 원본 형태입니다.

그리고 많은 양의 사진이 등록되기에~~~ 천천히 사진 감상을 하면서~~ 5분, 10분만 게시글에 집중하면서 여행을 떠나보시기 바랍니다.^^

 

 

 

 

 

▲ 세계 지질공원에 등재된 고산수월봉 및 수월봉 엉알길의 모습입니다.! 수월봉 정상에서 바라보는 차귀도의 풍광은 내 발길을 멈추게 하는데 충분합니다.

 

 

 

 

 

 

▲ 제주도에의 들판에서는 뛰어노는 많은 말들을 볼 수 있으며, 수많은 오름들을 오르다보면 풀을 뜯어먹고 있는 소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모습은 우리의 모습에서 여유라는 느낌을 받게합니다.

 

 

 

 

 

 

 

▲ '송악산'에 오르면 형제섬, 산방산 한라산이 하나된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남쪽으로는 가파도, 마라도까지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이 모습은 솔직히 제가 제주도에서 가장 좋아하는 풍광 중 1곳 입니다.! 여느 외국의 자연에도 뒤지지 않는 제주도의 모습입니다.

 

 

 

 

▲ 자동차가 아닌 두발로 걸었을 때 좋은 올레 8코스 논짓물~대평포구 까지의 길 입니다. 이 길을 직접 걷다보면... 자동차 소리에 적응되어 있는 여러분의 두 귀가 자연이 주는 소리로 정화될 것 입니다.

 

 

 

 

 

▲ 제주도의 수 많은 테마파크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에코랜드' 입니다. 중산간 곶자왈지대를 기차를 타고 둘러보는 기분!!! 그리고 그곳에서 찍는 사진은 CF속 모델이 되기에 충분합니다.

 

 

 

 

▲ '삼성'의 희망 프로젝트로 의해 재탄생 된 '더럭분교' 입니다. 여성분 그리고 어린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에게 추천해보고 싶은 장소입니다.

여성분들에게는 이쁜 사진을~ 어린아이들에게는 잠시나마 뛰어놀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줍니다.

 

 

 

 

▲ 제주도의 초록빛을 한번에 가장 빨리 볼 수 있는 '오설록' 입니다. 입장료가 없기에 '돈' 걱정없이 사진기의 셔터를 누를 수 있습니다.

 

 

 

 

▲ 제주도 소개 영상의 가장 첫번째! '성산일출봉'의 모습입니다. '성산일출봉'을 정상까지 걸어보시는 것도 좋으나~~ 멀리서 바라보시는 것도 이쁜 풍경이 됩니다.

 

 

 

 

▲ 제주도는 360개가 넘는 오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름을 모두 올라보는 것은 힘드나 여행 중... 1개의 오름정도는 올라보시기 바랍니다.

힘든 듯 힘들지 않게~~ '등산'의 매력이 찾아옵니다.^^

 

 

 

 

▲ 전국에서 가장 빨리 '봄'이 오는 제주도입니다.! 추운겨울이 지나면 다시 따뜻한 봄이 오겠죠???

 

 

 

 

▲ 제주도의 중산간 지역~~ 자동차를 몰고 달리지만 마시기 바랍니다.! 잠시나마 이쁜 풍경이 있다면 정차하시고 중산간의 기운을 얻어보시기 바랍니다.

 

 

 

▲ 많은 사진가들이 제주도에 오시면 꼭! 가보는 '방주교회' 입니다. 저도 이곳을 2번 다녀왔는데요. 카메라로 찍는 이곳의 모습은... 궁금하시죠?

 

 

 

 

▲ 서귀포 자연의 자랑인 '외돌개' 입니다. 현재 낮 시간대에는 수많은 중국인 관광객이 오기에 낮시간 보다는~~ 일몰 시간에 이곳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외돌개에서 바라보는 일몰은 서귀포시의 또다른 자랑입니다.

 

 

 

 

 

 

▲ 제주도의 자랑!!!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한라산' 입니다. 많은 말이 필요없습니다. 이제 다가오는 겨울철 설경을 보러 한라산으로 고고씽!

 

 

 

 

▲ 제주도에는 많은 해수욕장이 있습니다. 이제 봄이 지나고 여름이 오면 해수욕을 원하시는 분들로 가득 차겠죠??

 

 

 

▲ 많은 양의 비가 내려야만 만날 수 있는 '엉또폭포' 입니다. 자신의 여행 중 많은 비가 내리는 날!!! 이곳을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 해녀분들의 모습! 제주도 여행 중 간과하기 쉬운 모습입니다. 여러분의 여행 중 해녀분의 물질 모습을 보시면~~ 한번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 제주의 상징!! 돌하르방!!!!

 

 

 

▲ 산방산에 오르면 용머리의 윗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바라보는 풍광은... 또다시 나를 잊게 만들어 줍니다.^^

 

 

 

▲ 세계에서 4번째로 긴 용암동굴인 '만장굴' 입니다. 동굴대탐험!!! 한번 떠나보시는 것은 어떠신지요??

 

 

 

 

 

 

 

 

 

 

 

▲ 제주도의 아름다운 일몰 및 야경의 모습입니다.

 

제주도 여행 중... 밤에 할게 없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솔직히...제가 생각해도 마땅히 할게 없습니다. 하지만, 찾아보시면 밤에 볼 수 있는 자연경관도 많다는 것!!!!

 

이렇게 오늘 저랑~~~ 제주도 사진 여행을 떠나보신 소감이 어떠십니까???

오늘 제가 등록하는 사진은 제주도의 전체가 아닙니다.! 제주도 관광 명소 중... 일부에 극한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말고도 제주도의 아름다운 장소는 더없이 많다는 것!!!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2탄 게시글은 내일이나 모레쯤~~ 기대해주세요~^^

 

 

 

이제 몇시간 남지 않은 오늘..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2013년 11월 06일... 모두다 환하게 웃으면서 마무리하셨으면 하면서~ 이만 게시글을 마무리합니다.^^

 

여행의 관점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그렇기에 사람마다 원하시는 여행의 목적이 다릅니다.

누구는 체험여행, 누구는 먹거리 여행 등...

정답이 없기에 언제나 '설레임'이라는 선물을 주는게 '여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목적이 되었든지, '제주도'가 아니더라도 자신이 찾은 지역에서 그 지역을 흠뻑 느낄 수 있는 그런 여행길이 되길 바랍니다.

 

※ 위의 게시글이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아래의 view on 손가락을 한번씩 클릭해주세요. 추천과 댓글은 '아일락'에게 많은 힘이됩니다.~^^ 더욱 좋은 게시글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