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촌놈닷컴-아일락은 누구일까?


 

안녕하세요. 제주촌놈닷컴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아일락' 입니다.

'아일락'은 1985년 제주도에 창립하여 현재 30년 차입니다.
 
인테리어(건강상태)는 둘째가라면 서러울정도로 잘되어 있으며 익스테리어(외모)는 보시는 바와 같습니다.

 

 

 

 

장난은 그만~~^^

 

아일락의 기본 정보

 

아일락은 제주도 서귀포시의 어느 한 촌동네에서 태어나서 쭈욱 그곳에서 자랐습니다. 중간에 제주도를 벗어나 외국물을 먹어보겠다고 외국도 다녀왔습니다.

지금 아일락은 제주도에 위치한 회사에서 열심히 일을 하고 있는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내가 왜 블로그를 하고 있을까요???

 

블로그는 제 직업이 아닙니다. 제 직업은 블로그가 아닌 따로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남단인 따뜻한 남쪽나라에 살고 있는 아일락은 제주도가 참 좋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제주도는 여행자의 땅! 이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이 여행을 오고 싶어하는 곳 이기에 제주도로 여행도 많이 다녀갑니다.

많은 분들이 여행 후 제주도에 대해 안좋게 바라보는 시선이 있을 것 입니다. 오래전 저는 그런 시선이 싫었습니다.

싸이월드 미니홈피가 싫어서 2008년 02월 Daum 블로그를 개설하게 되었던 저는 제 일상이야기와 더불어 제주도의 소식을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2008년부터 하게 된 제 블로그는 최근에 티스토리로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많은 제주도 바다낚시 게시글과 제주도 여행 및 아일락의 일상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끄적이면서 언제나 그랬듯이 상업적이지 않은 제 소신을 가지고 운영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와 제주 바다를 아주 사랑하는 한남자의 이야기를 읽으면서 하루하루 웃으셨으면 합니다.^^


'금'의 아름다움보다 '별'의 아름다움을 즐기며, 오늘을 영원히 간직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