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바다낚시/아일락 조행기

제주도에 낚시점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제주마스터낚시]

♡아일락♡ 2019. 5. 25. 07:42
320x100

안녕하세요. 제주촌놈닷컴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아일락입니다.

제가 제주도 제주시에 낚시점 운영이라는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갑자기 뜬금없이 어떤 내용이냐고요???

 

2006년 8월 군대를 전역하고 제주도 출신인 저에게 갑작스럽게 바다낚시라는 취미가 생겼습니다.
아버지의 1호 낚시대를 몰래 들고 가까운 바다를 갔다가 독가시치의 손맛을 잊지 못해 바다낚시라는 취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주변에 낚시하는 사람들이 없었기에 혼자서 인터넷을 보고 낚시 방송을 보면서 따라하고 공부하면서 낚시를 즐겼습니다.
그때... 제 옆에서 누군가 매듭법, 찌 선택하는 법 등 배워주었으면 더욱 쉽게 낚시를 배웠을 것 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낚시 입문자라면 혼자서 독학으로 정말 어렵게 낚시를 시작하게 됩니다.

 

제주도에 살고 있다는 특성상 5분~10분이면 바다를 찾을 수 있기에  1년 365일 중 200일 이상을 바다를 찾았습니다.
그 과정에서 내가 남기고 싶은 내용을 제 블로그에 기록하면서 즐겼습니다.
그때부터 지금까지 운영하고 있는 제 블로그는 '제주촌놈닷컴' 입니다.
(처음 블로그를 만들었을때에는 다음 블로그였으며, '제주바다낚시' 라는 이름 이였고, 2013년 티스토리 블로그로 이전하면서 재정비가 이루어졌습니다.)

 

지난 10년이 넘는기간동안 정말 많은 나날 제주도의 바다를 다니면서 낚시를 한 듯 합니다.

 

'낚시'라는 두글자가 10년이 넘는 시간동안 저에게 전해준 추억은 정말 다양합니다. 
소중한 많은 인연도 만나게 되었고요.

 

현재 두아이의 아빠인 저에게 이번에 낚시점 이라는 도전은 큰 결심이였습니다. 하지만, 옆에서 많은 지지와 응원을 해준 와이프와 주변 분들에게 정말 감사 할 따름입니다.

 

제가 운영하고자 하는 낚시점이 낚시를 처음 시작하려는 분들에게는 입문용 낚시점.
계속해서 낚시를 즐기고 있는 분들에게는 쉬어갈 수 있는 낚시점. 
그리고 입문하시는 분들과 이미 실력자 분들과의 교류가 이루어질 수 있는 낚시점.

 

제 목표입니다. 

 

처음 제가 낚시를 시작할 때... 낚시점 가는 것 자체가 무서웠고... 어디 포인트를 가야되는지, 낚시 채비를 어떻게 해야되는지 힘들었습니다. 
낚시는 가고싶은데 말입니다. 
이런 부분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오래된 건물이고 공간도 작습니다. 하지만, 낚시인의 간지러운 곳을 긁어드리는 곳이 되려고 합니다.

아직 물건이 다 들어오지 않았지만, 오늘부터 영업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다른 낚시점처럼 대도로변에 있지 않습니다. 살짝 골목안에 있습니다. 다른 낚시점처럼 밑밥 기계도 없습니다. 제가 정성들여 손으로 직접 타 드리겠습니다.

 

앞으로 운영해보면서 모자라는 부분 계속해서 채워나가보겠습니다.

 

낚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오다가다, 지나가다 들려서 서로 소통하며, 재밌는 낚시에 대해 이야기 나누면서 했으면 좋겠습니다.^^

 

상호 : 제주 마스터낚시

주소 : 제주도 제주시 이호이동 800-1

전화 : 010-3996-4852

'제주마스터낚시' 밴드 가입하시면 제주조황 및 정보를 쉽게 만나실 수 있습니다.
- 밴드 바로가기 : https://band.us/n/abad2fQab7W3y

※ 특별한 일이 있지 않는 한 24시간 운영 할 계획입니다. 밤늦은 시간 이용 및 이른 새벽 이용 시 미리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집이 근처라서 문이 닫혀있을 시 전화주시면 바로 가게로 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