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아일락이 찾은 제주도

[제주도여행]외국과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 제주의 아름다운 바다 비경!

♡아일락♡ 2013. 10. 28. 18:38
320x100

 

안녕하십니까??? '제주촌놈닷컴'의 '아일락'입니다. 요즘 정말로.. 너무 심하게 덥습니다. 그늘이 아닌... 햇빛아래 있으면~ 숨이 턱턱막힙니다.ㅜ 이런 여름철~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에어컨을 켜고~ 에어컨 바람만 맞고 계신것은 아니신지요??

 

제주도에 살고 있는 '아일락'은~~ 더우면 더울수록~ 밖으로 나갑니다. ㅎ 왜냐하면~ 날씨가 깨끗한날~ 제주도는 정말로 아름다운 비경을 저희에게 선물하기 때문입니다.

 

어제 저는 '동남아'의 바다 색상과 제주도의 바다 색상을 비교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도 어제 게시글에 이어서~ 제주도의 한 해수욕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ㅎ

 

여름철~ 정말로 많은 사람들이 찾으며~ 바다의 수심이 낮아서~ 누구나 시원하게 해수욕을 하실 수 있는 장소입니다.! ㅎ

그리고 이 장소는... 외국과 견주어도 절대 뒤지지 않는 아름다운 비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장소는 바로 '협재, 금능 해수욕장'입니다.

 

먼저, 사진으로~ '협재 해수욕장'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

 

 

 

※ 협재, 금능해수욕장은~ 해수욕장 바로 앞에~ 아름다운 섬인 '비양도'를 바라 보실 수 있습니다. 날씨가 좋은날~ 비양도와 해수욕장의 모습을 보고 있으면~ 정말로 외국에 나와있다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이 해수욕장도~'에메랄드 빛' 바다 색깔을 가지고 있습니다. ㅎ 캬아아아아아~~~ ㅎㅎ

 

그럼... 왜!!! 제가 외국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제주도의 바다인지!! ㅎㅎ 제가 작년에 다녀왔던~ '뉴질랜드 타카푸나 비치'의 사진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타카푸나 비치는~ 뉴질랜드에서 가장 큰 도시인~'오클랜드'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장 큰 도시와 가깝게 위치해 있기에~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 이곳의 특징은~ 제주도의 '협재해수욕장'과 동일하게~ 해수욕장 바로 앞에 떠있는 섬을 보실 수 있습니다. ㅎ

이곳에 있을때... 마치~ 제주도에 있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ㅎ

 

 

※ 하늘, 구름의 색깔은~ 제주도와 똑같네요 ㅎㅎ 제주도 뉴질랜드와 비교했으때!! 절대 뒤지지 않습니다. ㅎ

 

 

 

※ 타카푸나비치에 제 발을 담갔던 사진입니다... 멀리서 봤을때는~ 정말 이쁘더니... 물 색깔은.. 거무티티... 제주도가 훨씬~ 이뻤습니다.!!! ㅎㅎ

 

여러분이 생각하실때는 어떠신가요??? 제주도가 더욱 아름답지요?? ㅎㅎ

그럼~~ 다시 '협재, 금능 해수욕장'을 더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협재 해수욕장~ '파라솔 설치'구역에서 보실 수 있는 모습입니다.~ ㅎㅎ 많은 분들이~ 자신의 소원을 빌기 위해!! ㅎㅎ 돌을 쌓은 모습 ㅎㅎ 자연과 하나되어 정말로 이쁜 모습을 연출합니다.

 

 

※ '파라솔 설치'구역은~~ 해수욕장 관리하는 분들께서~ 많은 관광객을 위해 마련해준 장소입니다.~ 예전 제주도의 해수욕장에서는 개인의 파라솔 및 텐트를 해수욕장에 칠 수 없었습니다. 그렇기에~ 많은 분들이 해수욕장에서 관리하는 파라솔을 대여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의 모든 해수욕장에서는 자신이 가지고간 파라솔 및 텐트를 치신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으아~ 정말로 많은 사람들이 해수욕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ㅎ 아름다운 자연을 바라보면서~ 시원한 바닷물에서 수영을 하는 기분!!! ㅎ 해보셔야 아실 수 있습니다. ㅎ

 

 

 

 

 

이렇게~ '협재해수욕장'을 한바퀴 돌고~ 저는 바로 옆에 위치한 '금능 해수욕장'으로 이동했습니다.

 

 

※ 협재, 금능 해수욕장은~ 바다에 마련된 올레길을 이용해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ㅎ 바다 바로옆에 있는 '오솔길'을 따라서 약 5분?? 정도 걸으시면 바로 닿으실 수 있습니다.ㅎ

 

 

※ 협재해수욕장과 같이~ 정말로 아름다운 모습을 가지고 있는 '금능 해수욕장'입니다.~

 

 

 

 

 

※ 금능해수욕장의 특이한 점은~ 주차를 하고~ 1분?? 이면 바다로 뛰어들 수 있습니다. ㅎㅎㅎ

 

 

 

 

※ 금능, 협재해수욕장은 모두~ '캠핑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ㅎ 그리고 주차장도 큼지막하게 많이 위치해 있습니다. 그렇기에 차를 바로 텐트를 치시는 가까운 거리까지 가지고 가실 수 있으며, 바다를 바라보면서 숲속에서 캠핑을 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ㅎ 올여름~ '캠핑' 어떠신가요?? ㅎㅎ 하지만...'모기'와의 전쟁..ㅜ 준비하셔야합니다.

 

 

※ 아름다운 곳에 왔으면~~ 이쁜 사진을 한방 박아줘야합니다.!! ㅎㅎ '아일락'이는.. 이날~ 혼자 갔습니다.ㅜ 그래서 혼자서 셀카 아니면... '타이머' 기능을 이용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ㅜ 여친님이.. 일을 하는 관계로..ㅜㅜㅜ

 

 

 

 

 

 

이렇게~ 저는 외국과 견주어도 절대 뒤지지 않는 '협재, 금능 해수욕장'을 다녀왔습니다. ㅎ 제주도의 다른 해수욕장도 정말로 아름다운 바다 비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우도의 '산호초 해수욕장'!! 제가 생각할때.. 제주도에서 가장 이쁩니다. ㅎ

올 여름이 가기전에.. 우도!!! 꼭 갔다오겠습니다. ㅎ

 

 

여름철... 뜨거운 날씨.. 열대야로 인해~ 많은 분들이 불쾌감을 많이 받으리라 생각합니다. 저도 거의 매일 에어컨 바람에 의지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ㅜ 더운날... 차가운 얼음 수박을 한 덩어리 들고~ 바다로 찾아가 보시는 것은 어떠신지요???

 

아름다운 바다에서 해수욕도 하고~ 수박을 먹으면서~ 더운 이 여름을 한번 물리쳐 보시기 바랍니다.~^^

 

'아일락'은 언제나 많은 사람들이 찾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제주도가 되길 바랍니다.

그렇기에... 제가 먼저~ 많은 분들께 제주도를 알릴 수 있는 '제주도 박사'가 되려고 합니다.

언제나 제주도의 자연은 그자리에 있으며...

그 자연을 찾는 여행객을 기다리며...

 

감탄사밖에 나오지 않는 '협재, 금능 해수욕장'에서 '아일락'이 남깁니다.^^

 

※ 위의 게시글이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아래의 view on 손가락을 한번씩 클릭해주세요. 추천은 '아일락'에게 많은 힘이됩니다.~^^ 더욱 좋은 게시글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