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아일락이 찾은 제주도

[제주도여행]직접 만드는 '수제초콜릿'~재미와 맛에 깜놀!!!

♡아일락♡ 2013. 10. 28. 18:33
320x100

 

안녕하십니까??? '제주촌놈닷컴'의 '아일락'입니다. 쉬는날이라서~ ㅎㅎ 오랜만에 늦게 일어났습니다. ㅎㅎ~~ 너무나 좋네요.

근데.. 밖에는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습니다. ㅜ 쉬는날 비가 오는 상황은 정말로.. 슬픈 현실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제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와서~ 제주도를 찾고 계신분들이 많을 텐데여... 비가 오는 날씨에~ 어디로 관광을 가야할지 모르는 분들이 많을 듯 합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비오는 날~ 제주도를 둘러보고, 어디를 어떻게 가면 좋을지!!! 고민해서 게시글로 정보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To be continue!!!!

 

잠에서 깨자마자.. 제가 블로그에 접속한 이유는~~ ㅎㅎ 제가 직접 만들었던 '수제초콜릿'을 소개하고자 입니다.! ㅎㅎ

 

'집에서 만들었냐고요???' 아닙니다... 전문가의 도움에 의해 ㅎㅎ 만들었습니다. '돈을 지불하고요...' ㅎㅎㅎ

 

제주도에는 '초콜릿 랜드, 초콜릿 박물관' 이렇게 초콜릿에 관련된 곳이 2군데 있습니다. 하지만, 이 두곳모두.. 초콜릿을 구매할 수는 있지만~ 정작.. 초콜릿을 만드는 체험을 하실 수 없습니다. 많이 아쉬운 부분이 아닐 수 없습니다. ㅜ

 

그리고 제가 찾은 이 곳은... 초콜릿에 관련된 내용은 보실 수 없으나~ 직접 설명을 들으며, '초콜릿'을 만들 수 있는 그런 장소입니다.

 

 

 

※ 제가 찾은 'JE KISS 카카오 스쿨'은~ 제주도 평화로 유수암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제키스에서 만드는 초콜릿 공장이 있는 장소입니다. 그 공장 바로 옆에 사람들이 직접 초콜릿을 만들면서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곳입니다. 생각보다 크지 않고~ 1시간정도 초콜릿을 직접 만들면서 즐길 수 있는 그런 장소입니다.

 

 

※ 제키스 안으로 들어가니~~ 각종 수제초콜릿이 있었습니다.... 정말로~~ 보기만해도..ㅜ 군침이... 질질.......ㅜ

달달한것은...스트레스에 좋으니 말입니다. ㅎㅎ

 

 

 

※ 이곳에서는 시간별로 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미리 연락을 하셔서, 체험 시간을 알고 가주세요. 만일 체험시간을 잘 못 맞춰서 가시는 경우.. 오랜시간을 기다리셔야 합니다.~^^

저는 시간을 미리 알고 갔기에 도착하자마자 앞치마를 입고 바로 체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ㅎ

 

 

※ 앞치마를 입고~ 바로 초콜릿 만드는 체험에 들어갑니다.!!!!!

제가.. 초콜릿에 모르니... 사진으로~~ ㅎㅎ 감상해주세요~^^

 

 

 

※ 폼이폼이... '장인정신'이 깃들어 있습니다. ㅎㅎㅎㅎ

 

 

 

 

※ 이건~ 더욱 심하게~ 집중하고 있네요 ㅎㅎㅎㅎ 아~~ 지금 생각하니 '또' 만들고 싶습니다. ㅎ

 

 

 

※ 페레로셰~ 같은 초콜릿을 만드는 체험! ㅎㅎㅎ 이거는 맛과 재미에 두번 ㅎㅎㅎ

 

 

 

※ 가장 재밌는 체험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이 부분은 ㅎㅎ 자신의 손에 초콜릿을 짜서~ ㅎㅎ 그 위에 초콜릿 볼을 올려놓은 후 만드는 초콜릿! ㅎㅎㅎ 다 만들고 난 후...내 손에 남아있는 초콜릿은... 제 혀바닥으로 ㅎㅎ 그냥 슬쩍 했습니다 ㅎ

 

 

 

 

 

※ 이렇게 40분에서 1시간동안 열심히 만든 '수제초콜릿'에~ 내가 남기고 싶은 글자를 적었습니다. ㅎㅎ

바로... 내 블로그 닉네임인 ㅎㅎ '아일락' 입니다. ㅎㅎㅎㅎ

 

 

 

※ 다 만들어진 초콜릿을 이쁘게~ 포장!!! ㅎㅎ

 

 

 

 

※ 아~~ 이 초콜릿... 먹기 아쉬워서~~ 집 책상에 장식용으로 나뒀는데요... 어느날~ 집에오니... 어머니 손에 이끌려.. 어머니 뱃속으로 이미 들어간 상태였습니다.ㅜㅜㅜ 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곳에서 초콜릿 체험은 도민의 경우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도민이 아닌 경우 정상요금 '18000원'을 지불하시고 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솔직히~ 18000원이라는 돈은 비싸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돈에 걸맞게 자신이 만든 초콜릿을 직접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초콜릿을 직접 만드는 체험과 자신이 직접 만든 초콜릿을 먹는 행복!!! 돈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ㅎㅎ

 

위의 사진 및 게시글을 어떻게 읽으셨는지요????

여러분도 한번쯤 하고 싶지 않으십니까?? ㅎㅎ

 

달달한 음식은 '스트레스'에 좋다고 합니다.

달달하기로 최고인 '초콜릿'을 직접 만들어서 드셔보시는 것은 어떠신지요??

'재미, 맛' 모두 만족하실 수 있습니다.~^^

 

- 초콜릿 만들고 먹으면서~ 스트레스를 잠시나마 잊어버린 '아일락'이 남깁니다.~^^-

 

※ 위의 게시글이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아래의 view on 손가락을 한번씩 클릭해주세요. view on은 광고도 아니며, 돈이 들지 않습니다. 한번의 클릭이 해당 게시글을 많은 분들께 소개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됩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