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아일락이 찾은 제주도

[제주도여행]런닝맨 촬영한 제주 아쿠아플라넷을 직접 가보니...

♡아일락♡ 2013. 10. 28. 18:41
320x100

 

안녕하십니까??? '제주촌놈닷컴'의 '아일락'입니다. 어제 제가 등록한 '제주아쿠아플라넷' 관련 게시글에 '런닝맨' 일부 캡처 이미지가 포함되어 '저작권위반'으로 규제되었습니다.ㅜ 이제까지 4년이 넘는 시간동안 블로그를 하면서 이런적이 처음이라 너무나 당황스러웠습니다.ㅜ 그리고 해당 게시글이 view 베스트에 등록되어 Daum 메인의 view 영역에 노출되고 있었는데.. 갑자기 제재되어 제외되면서~ 살짝 흥분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다짜고짜~ 고객센터에 항의하면서 시간을 보내기보다는... 해당 게시글에서 문제가 된 부분을 삭제하고 다시 등록하는게~ 정답이라고 생각하기에 해당 게시글을 다시 등록하고 있습니다.^^

※ view 베스트에 등록되었던 부분과... Daum 메인에 노출되었던 부분이 너무나 아쉽네요.ㅜ

 

어제 제 게시글을 읽으신 분들도 있겠지만~ '제주 아쿠아플라넷'의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시 등록하고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그럼 어제 제가 등록한 게시글을 다시 등록합니다.^^ 즐감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쿠아플라넷은 오래전부터 '세계최대의 아쿠아플라넷' 이라는 내용으로 정말로 많은 뉴스가 나온 곳 입니다. 그리고 최근에 '런닝맨 한지민'편에서도 소개되었습니다. 그렇기에~ 제주도 홍보대사를 꿈꾸는 '아일락'이 이런 장소를 안갔다오면 안되기에~ ㅎㅎ 시간을 내어 여친님과 같이 다녀왔습니다. ㅎ

 

지금부터 제가 직접 다녀온 '아쿠아플라넷'에 대해 게시글을 작성합니다.

※ 오늘 제가 작성하는 게시글의 내용은 짧지 않습니다.. 읽다가 지루할 수 있습니다.ㅜ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이곳에 가기전에~'아일락'은 정말 많은 기대를 가졌습니다. 일단 '한화그룹'에서 관리하는 장소입니다. 그리고 바다에서 가장 큰 어류인 '고래상어'가 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최근 '런닝맨'에서 본 '아쿠아플라넷'의 모습을 보고 많은 기대를 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다녀온 '아쿠아플라넷'은 저에게 많은 실망감을 주었습니다. ㅜ

 

먼저, 실망한 부분에 대해 몇가지 소개한 후~ 바로 아쿠아플라넷의 사진과함께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이 곳을 찾은날... 제주도의 날씨는~ 날씨가 좋았다가 갑자기 소나기가 내리고 했습니다. 그렇기에~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건물로 들어가는 사이 '우산'을 가지고 들어갔습니다. 건물안에 들어간 순간.. '우산'이 저에게 많은 불편함을 주기에... 안내데스크에 물건 보관을 맡겼습니다. 하지만... 물건을 맡겨주지 않는다고 말하더군요.ㅜ 어쩔 수 없이 '우산'을 들고... 큰 건물안을 걸어다니고 사진을 찍었습니다.ㅜ

그리고 티켓을 예매하는 곳은~ 대기표를 뽑은 후... 무작정 기다릴 수 밖에 없는 상황.ㅜ 대기선도 정확히 마련되어 있지 않고... 무작정 뒤에서 기다리다가 제 번호가 화면에 나타나야 티켓을 끊을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은행의 대기순서보다 못했습니다.ㅜ 많은 사람들이 뒤에서 기다리기에 20분~30분을 기다려야하는 상항... 무작정 서서 기다려야하는 상황... 간단한 의자라도 있었으면..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실망한 부분입니다. '안내원'이 정말로 많이 부족했습니다. 넓고 넓은 건물안에서~ 안내직원을 한번도 보지 못했습니다. 건물안을 관광하는 동안... 안내직원의 모습을 보지 못하고~ 목소리를 한번 들었습니다. '4시'에 '공연'을 한다는 내용이였습니다. 물고기를 보다가 갑자기 '공연'을 한다기에~ 그 장소로 가려고 했으나... 건물의 위치를 물어볼 수 있는 직원이 한명도 없었습니다...ㅜ 무작정 뛰어다니면서 찾다가... 끝내 찾았습니다. 늦게 공연장에 간 이유로... 일부 공연밖에 보지 못했고... 왔다갔다... 정말 다리가 아프더군요...

 

위의 내용이... 저에게 실망감을 준 부분이였습니다.

 

제가 느낀 실망감은 이만 말하고~ '아쿠아플라넷 제주'의 사진과 함께...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아래는~ 이제 아일락이 찍은 사진과 함께~~ 시작됩니다.^^

 

 

- '아쿠아플라넷제주'는 제주도의 동쪽인 '성산포'에 위치해 있습니다. '올인' 촬영지로 유명한 '섭지코지'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바라보는... 성산일출봉의 풍경은~ 정말로 끝내줍니다.!!!!

 

 

- 위의 사진처럼~ 말입니다.! ^^ 끝내주죠?? ㅎㅎㅎ

 

이곳의 입장료는 많이 비쌉니다.ㅜ 그래도... 저는 제주도민 이기에... 30% 할인을 받은 후~ 26,300원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티켓을 예매하고~ 입장하는 순간부터 ㅎㅎ 이곳으로 이사 온~ 물고기녀석들이 저를 반깁니다. ㅎ 매일매일 제주도에서만 보던 물고기가 아닌... 다른 나라... 다른 바다에서 살고 있는 물고기를 보고 있으니... 세상은 차~암 넓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 펭귄의 모습은 '런닝맨'에서도 봤네요. ㅎㅎ 사실.. 런닝맨에서~ 나온 부분 이외에도 더욱 많은 부분이 있다고 생각했는데요.

딱! 런닝맨에 나온 부분밖에 없었습니다.ㅜ 앞으로 더욱 많은 개선이 이루어지면~ 정말로 끝장나게 볼만한 관광지가 될 듯 합니다.^^

 

 

 

- '아쿠아플라넷제주'의 최고의 장점입니다. 바로 지하1층, 1층, 2층이 모두 연결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바다코끼리, 펭귄등~ ㅎㅎ 내가 이곳에서 봤던 녀석들이~~ 다른 층에서도 볼 수 있었습니다. ㅎㅎ 물길이 이리저리 연결되어 ㅎ 이 녀석들이 다른 장소보다 넓게 놀 수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 가오리?? 인가요??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ㅎㅎ 먹이를 주는 모습입니다. ㅎ 근데... 먹이를 주는데... 아무도 먹이를 먹지 않더군요 ㅎㅎ

 

 

- 제주도의 바다에 살고 있는 물고기로 채워진 장소입니다. 정말~ 최고입니다.!!! 제가 낚시를 다니면서 많이 봤던 넘들이 제 두 눈에 펼쳐졌습니다. ㅎ

 

 

- 멸치떼, 자리~~ ㅎㅎ 제주도에 정말 많습니다. ㅎ

 

 

- 제주도 및 우리나라 낚시꾼들이 가장 싫어하는 '전갱이'입니다... 밑밥으로 분리되지 않고~ 이녀석들이 바다에 포진해있으면... 그냥 철수하는 것이 정답일 정도로... 골치아픈 넘들입니다. ㅎ 하지만~ 이곳에서는 ㅎㅎ 정말 이쁘더군요 ㅎㅎ

 

 

- 태어나서... 처음으로~ 물 터널을 걸어보았습니다. ㅎㅎ 마치 제가.. '잠수함'에 있다는 느낌!!! ㅎㅎ

 

 

- 위와 아래의 상어가~ 전세계 어류중에 가장 크다는 '고래상어'입니다. 가장 컸을때는 15M까지 자란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쿠아플라넷제주'의 최대 자랑거리입니다.^^

 

 

 

 

-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 최고의 장관을 연출하는 장소입니다.!!! 정말로~~ 끝내줍니다. ㅎ 직접 보지 않고는.... 판단할 수 없습니다.^^ 26,300 이라는 큰 입장료가... 이곳에서~ 용서가 되었습니다.^^ ㅎㅎㅎ

잠시나마~ 사진으로나마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 볼 수 있는 돌고래는 '큰돌고래'입니다. 1박2일에서 소개했던 '남방큰돌고래'가 아니였기에 ㅎㅎ 많이 반가웠습니다.^^

 

 

- 요즘 많은 말썽을 부리고 있는 '해파리'입니다. 위의 사진은... 우리에게 많은 피해를 주는 '노무라 입깃 해파리'가 아닙니다. 하지만... 해파리는.. 언제나 조심조심입니다.

여름철 해수욕장의 불청객! 해파리 대처법! : http://blog.daum.net/01039964852/2314332

 

 

- 런닝맨에서 공연을 보여줬던 부분입니다. ㅎㅎ '이광수'씨에게 물을 뿜었던 ㅎㅎ 녀석입니다. ㅎㅎ 저에게 정말 큰 웃음을 주었습니다. ㅎㅎ 지금 생각해도 ㅎㅎ 키키키키 하는 웃음만 나옵니다. ㅎ

 

이렇게~ 약 2시간정도 제주아쿠아플라넷을 모두 둘러보고 저는 실망감을 가지기도 했고, 많은 감탄을 받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더욱 보완되면~ 이곳을 찾는 많은 분들께 많은 재미와 감동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최고의 장관을 연출한 VIEW에서 한컷 찰칵!! 한 사진을 올립니다.^^ 이쁘게 봐주세용 ㅎㅎ

 

 

 

 

- 모든 관람을 끝낸 후~ 해안도로를 통해~ 다시 제주시로 넘어오는 과정에 ㅎㅎ 너무나 이쁜 제주도의 바다를 사진으로나마 찍어보았습니다.^^ 제주도로 놀러오세용~^^

 

이렇게 '아일락'은 이번에 생기고~'런닝맨'에 소개되었던 '아쿠아플라넷'에 다녀왔습니다. 아직은 오픈 초기라서 미흡한 점도 있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더욱 좋아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아쿠아플라넷 제주'를 가기전에~ 알아두셔야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ㅎ

- NH 카드의 경우 실적에 상관없이 5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현장 예매보다는 '옥션, 지마켓'에서 티켓을 미리 예매한다. 추후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현재 성인 1인 249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 만일, NH카드를 소지 안하시거나, '옥션, 지마켓'에서 미리 예매를 하지 않으신 경우, 할인 쿠폰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렌트카를 대여하실 때~ 꼭! 할인쿠폰북을 챙기시고, 간혹 관광안내소를 들리시게되더라도 할인쿠폰북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아일락'은 언제나 많은 사람들이 찾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제주도가 되길 바랍니다.

그렇기에... 제가 먼저~ 많은 분들께 제주도를 알릴 수 있는 '제주도 박사'가 되려고 합니다.

언제나 제주도의 자연은 그자리에 있으며...

그 자연을 찾는 여행객을 기다리며~ 아일락이 남깁니다.

 

※ 위의 게시글이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아래의 view on 손가락을 한번씩 클릭해주세요. 추천과 댓글은 '아일락'에게 많은 힘이됩니다.~^^ 더욱 좋은 게시글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