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아일락이 찾은 제주맛집

제주 돼지고기 끝판왕 식당을 찾아서...김고기

♡아일락♡ 2021. 7. 6. 11:29
320x100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여파로 많은 분들이 해외 여행을 가지 못하는 시기입니다.

많은 분들이 해외 여행대신 국내 여행을 선택하고 있는데요. 그 과정에 우리나라 최남단 제주도에는 수많은 관광객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여행'을 떠나면 그 장소의 볼거리도 있겠지만, '먹거리'가 좋지 못하면 그 여행의 기억은 좋지 못하게 끝나게됩니다.

 

우리나라 최남단 제주도의 '먹거리'를 생각하면 떠오르는 식재료가 있습니다.

"회, 해산물, 돼지고기" 등등등

다양하고 싱싱한 식재료가 있는 제주도 여행에서 맛있고 기분좋은 식사를 하셔야 되지 않겠습니까?

 

오늘 제가 소개하는 곳은 제가 태어나고 자란 제주도에서도 남쪽에 위치한 서귀포시에 위치한 식당입니다. 

제주도의 좋은 돼지고기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서귀포 시민 맛집입니다.

* 제 아버지가 가장 좋아하는 식당입니다.

 

제주도 서귀포시 신시가지에 위치한 '김고기' 라는 식당입니다.

 

▲김고기 식당의 메뉴판 입니다.

제주도의 다른 돼기고기 식당보다 훨씬 저렴하게 제주산 돼지고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삼겹살, 목살을 '꽃겹살, 꽃목살'로 표현하는 것은 이곳에서 고기가 나올때 고기에 핀 것처럼 고기에 이쁘게 칼짚을 해서 주기 때문에 저렇게 표현한다고 합니다.

 

기본 고기에 칼짚을 해서 주기 때문에 고기 익히기가 쉽습니다.

* 돼지고기는... 소고기와 다르기에 반드시 잘 익혀서 드셔야합니다.

▲크진 않지만 놀이방도 있습니다. 애기와 동반해서 가기에 아주 좋습니다.
▲이곳은 특이하게 불판 가운데 파지를 익히면서 먹습니다.

파지를 익혀서 먹는다(?)!!!

정말 맛있습니다. 고기와 환상의 궁합 입니다.

 

핸드폰으로는... 고기 비주얼을 잘 찍지못해... 잠시 고성능 카메라를 꺼내보겠습니다.

* 아래의 사진은 고성능 카메라로 찍었기에 더욱 맛있게 보일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크으으으으
▲익힌 고기를 다양한 장에 찍고 익힌 파지와 먹어보셔야... 제가 왜 추천하는지 아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제 부모님댁이 해당 식당과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번 부모님댁에 찾아갈때마다 저는 부모님과 함께 이곳 식당을 자주 찾곤합니다. 

비싸지 않은 돈으로 맛있는 제주산 돼지고기를 맛볼 수 있는 '김고기 식당' 입니다.

 

해당 식당은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식당입니다. 제주도 남쪽 서귀포는 제주 여행객이 반드시 가게 되는 곳 이기도 합니다. 서귀포를 가셨다면... 서귀포에서 돼지고기가 생각나신다면 김고기 식당을 찾아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는다는 건... 좋은 인상을 가지게 되는 가장 쉬운 방법인 점 참고 바라며, 모두다 즐거운 제주도 여행이 되길 바라면서 이만 게시글을 줄입니다.

 

* 상호 : 김고기

* 주소 : 서귀포시 신동로67번길 23 (서귀포시 서호동 1458-5)

* 전화 : 064-739-3517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