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락의 여행기/대한민국을 여행하라

눈 내리지 않기로 유명한 부산, 첫눈내린 부산 시내의 풍경

♡아일락♡ 2013. 10. 25. 10:31
320x100

안녕하십니까??? '제주촌놈닷컴'의 '아일락' 입니다.^^ 우와~~~ 대박 춥네요.... 제주도 집에 전화를 하니... 제주도에 눈이 많이 왔다고 합니다.

 

여러분이 살고 계시는 지역의 날씨는 어떠십니까????

 

겨울철... '여행'을 선택한... '아일락'!!! 너무나 추워서 한편으로는 '후회', 그리고 겨울철이기에~~ 먼가 모를... 좋은 추억을 담고 있다는 생각에 '좋음'!!

딱!! 반반입니다.^^

 

그리고...게시글을 작성하고 있는 지금... 제 어깨와~~다리는... 천근만근입니다. ㅜ 이번 여행기간 중.. 제 버킷리스트인 걸어보기!!!를 해봤습니다. 몇시간을 걸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너무나 힘들고 춥고 했지만, 그 어떤 선물보다 값진 제 마음의 치유를 선물 받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대한민국을 여행하라'의 3번째 게시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의 '남포동'에 도착한 후 저는 '남포동'의 이곳저곳을 구경했습니다. 그러다가... 저녁에는 '문재인후보 선거 유세' 광경을 보게 되었습니다.

난생처음 본 '문재인후보 선거 유세' 광경... 그에 버금가는~~~ '헐....' 하는 광경을 보고야 말았습니다.

 

그게 무엇이였을까요????

 

 


대한민국의 최남단은 '제주도' 입니다. 하지만, '제주도'는 눈이 정말로 많이 옵니다. 그리고~ 대한민국의 '땅끝마을''해남'에 있습니다. 하지만, '해남'도 눈이 많이 옵니다.

 

대한민국의 '남쪽' 이지만... '눈'이 내리지 않기로 유명한 지역이 있습니다.

 

 

바로 대한민국의 2번째 도시인 '부산광역시' 입니다.

 

 

'눈'이 내리지 않기로 유명한 '부산'에.... 눈이 내렸습니다. 바로... 제가 여행을 떠난.... 첫날!!! 말입니다. '눈'은... 저를 '멘붕'시켜서~ 여행일정에 조금 영향을 주었습니다.ㅜ

 

그럼... 12월 07일 '부산'에 얼마만큼의 눈이 내렸는지... '눈'이 내렸던 풍경은 어땠는지~~~ 사진을 통해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 '남포동'에 도착한 후~ 부산에 왔으면... 꼭! 먹어봐야하는 음식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제가 선택한 부산의 장소는 '암남공원' 이였습니다.

근데... 이거는 왠일~~ 버스에서는 멀쩡했는데요. '암남공원'에 도착하자마자... 갑자기 '눈'이 심하게 내리기 시작했습니다.ㅜ

 

 

 

※ 너무 심하게 내리는 '눈' 때문에... 혹시라도 옷이 많이 젖으면... 얼어죽을수도 있다는 생각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급히 대피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암남공원'은 보질 못했습니다.ㅜ

 

 

 

 

'암남공원'을 뒤로하고~ 다시 '남포동'으로 향하는 버스를 타야하는데요. 버스를 잘못타게 되었습니다.ㅜ

저는 길도 모르는 나그네가 되어 부산의 '하단'??? 이라는 지역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하단' 이라는 지역에 도착하니... 여기도 눈이 심하게 내리기는 마찬가지 입니다.ㅜ

 

 

 

내리는 눈이~~ 금새 녹더니... 녹은 눈이 '결빙'되어 순식간에 '빙판길'을 만들어버렸습니다.

 

 

 

※ 내리던 눈이... 금새~~~ 쌓이기 시작합니다.ㅜ

 

 

 

※ 쉬지 않고 내리는 눈.... 부산에 처음온 저를~~ '멘붕'으로 만들어버립니다.ㅜ

 

 

 

※ 최근 올랐던 '한라산'에서 '눈꽃'을 보았습니다.~ '부산'시내에서~~ 나무에 내린 '눈'을 보다니.... 차...암~~~ ㅋ

 

 

 

※ 눈이 쉬지않고~ 약 1시간정도 내리더니... 멈추기는 했습니다. 하지만, 급하게 내린 많은 눈으로 인해~~ 길 이곳저곳에 눈이 쌓였습니다.

 

 

 

※ 곳곳에 위험한 빙판길이 형성되기도 했습니다.~

 

 

 

※ 부산에 내린 눈이 금방 쌓여서~~~ 초등학교 어린이들이 서로 '눈싸움'을 하네요. ㅋ

 

'부산'에 내린 눈을 보고~~ 검색을 급하게 했더니... '부산'에 눈은 내린다고 합니다. 하지만, '눈'이 쌓이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그런데... 제주도 오랬동안 살다가... 처음으로 찾은 '부산'에서~~ '희귀성' 있는 '눈'을 만나다니~~ ㅋㅋ

 

'운'이 좋은 것 일까요??? '운'이 없는 것 일까요?? ㅋㅋㅋㅋㅋ

 

나름~~ '운'이 좋다는 생각을 합니다. 첫날부터~~ 첫눈내린 부산의 풍경을 보고, 대통령후보 도 직접 보고요. ㅋㅋ

너무나 추운 겨울이지만, 여행의 시작점에서 좋은 기운을 얻어봅니다.^^

 

최근 며칠동안 '대한민국'은 '절정 상태의 한파'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춥습니다.

이렇게 추운날... 저는 오늘 동해의 바다를 바라보면서... 걷고 또 걷고... 했습니다. '부산'에서 있었던 일을 쭈욱 이어서 하고 싶으나...

내일 게시글은... 제가 걷는 과정에서 만난... '한파의 절정' 게시글을 등록할 예정입니다.

도대체... 무슨 광경이기에~~ '부산'에서의 '에피소드'를 모두다... 밀쳐내고~~ 등록할까요???

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

 

저는... 이만~~ 또~ 발길이 닿는데로 고고씽!! 합니다.^^ 내일 아침! 블로그 게시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to be continued...'

 

※ 위의 게시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의 view on 손가락을 한번씩 클릭해주세요. 추천과 댓글은 '아일락'에게 많은 힘이됩니다.~^^ 더욱 좋은 게시글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