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락의 여행기/대한민국을 여행하라

일반인과는 다른 기자의 사진촬영 방법

♡아일락♡ 2013. 10. 25. 10:29
320x100

안녕하십니까??? '제주촌놈닷컴'의 '아일락' 입니다.^^ 월요일입니다.!

언제나 찾아오는 월요병.... 여행중인 지금도 월요병이 찾아옵니다.ㅜ

지금 여러분이 계신곳의 날씨는 어떠십니까????

 

'제주도'에서 태어나고 자란... '아일락'은... 추워서~~ 미추어 버리겠습니다.ㅜ

 

그래도~~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 하고, 발길이 닿는데로... 여행을 시작할까 합니다.!

 

 

지금... 저는 대한민국의 작은 시골마을에 도착해 있습니다. 블로그에 게시글을 등록해야 하기에... 컴퓨터가 되는 장소를 찾고자~~ 걷고 또 걸었습니다.

그러다가... 겨우야 찾은 작은 커피숍... 이곳에서 저는 가지고 온 노트북을 꺼내서~~ 얼른 오늘의 게시글을 등록합니다.^^

 

※ 커피숍에서 흘러나오는 노래... 최신곡이 아닙니다.~ 예전에 제가 좋아했던 노래들이 흘러나옵니다.^^ 정말로 좋네요. ㅋ

 

 


※ 제가 가지고 온 베낭 가방의 무게를 차지하는 녀석입니다.ㅜ 노트북이 아니였다면... 가볍게 베낭을 메고 다녔을텐데..ㅜㅜㅜㅜㅜㅜ

 

제 한탄은 그만!!! 어제 제가 등록한 게시글에 이어서~~바로 게시글 작성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을 여행하라'의 2번째 게시글입니다.^^

 

부산에 도착한 '아일락'은 김해공항에서 부산의 '남포동'으로 향했습니다.^^

그곳에서... 저는 난생처음~~~ 이런 광경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무엇이였을까요???

 

 

 

저는 부산에 도착하자마자~ '금강산도 식후경'! 이라는 생각으로 '남포동'으로 향했습니다. '남포동'하면... 먹자골목 및 자갈치 시장 등... 맛나는 음식이 많을 거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남포동'에~~ 도착하자마자... 저는... 너무나 깜짝놀라는 한가지 사건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이 사건은... 내일 등록하겠습니다.!

왜냐하면... 오늘 등록하는 게시글은~~~ 난생처음 보는 광경이였기에... 그부분을 등록합니다.^^

저는 지금 여행 중 이기에... 컴퓨터를 하지 않고, TV 뉴스를 보지도 않습니다. 근데... 오늘 아침일찍~ 스마트폰으로 잠시 뉴스를 보는데... '광화문 대첩' 이라는 뉴스를 보게 되었습니다.

 

이렇듯... 지금 현재 대한민국은 12월 19일 있는... 대통령 선거!!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안되는데...여행이라는 핑계를 벗삼아.... '대선'에 관심없다고 말하고 다니는... 저 입니다.

하지만, '남포동'에서 이곳저곳을 구경하다가... '문재인 후보'의 유세 현장을 직접 볼 수 있었습니다.

 

 

※ 남포동의 거리를 걷고 있는데... 수많은 사람이~~ 모여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가보았습니다.

 

 

※ 누군지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문재인후보' 지지하시는 분 이셨습니다.

 

 

※ 이분은 알고 있습니다. '박영선'의원입니다. 유명하죠잉~~~ ㅋ

 

 

※ 약 30분정도의 다른분의 유세를 듣다가.... 이제 '문재인 후보'와 '토크콘서트'를 진행하는 '탁현민 교수'가 나왔습니다.

'탁현민 교수'가 나왔다는 말은......

이제~~ '문재인 후보'가 이곳에 거의 왔다는 말이였습니다.~

 

 

※ 갑자기~~ 모든 사람이 카메라를 꺼내서 사진을 찍습니다.!

 

 

※ 헉... 제 카메라에 찍힌... 다른 분의 핸드폰 사진... '문재인 후보' 입니다. ㅋㅋ

 

 

※ 제가 서 있는 바로 앞에... '문재인 후보'가 섰습니다.

 

 

※ 열심히~~ 팔을 들고~~~ 유세를 하고 있네요~^^

 

 

※ 시민들과 악수도 하고요. 만일... 제가 카메라를 들지 않고, 손을 내밀었다면... 저도 악수를 하지 않았을까요?? ㅋ

 

이런 광경을 난생처음 보았기에... 저에게는 '희소성' 있는 기회였습니다. 그런데.... 사진을 찍은 후.... 사진을 확인하니... 많은 사람에 치여서... 제대로 나온 사진이 한장도 없었습니다.ㅜ

한숨을 쉬면서.... 주위를 둘러보는데요.

 

'대박!!!' 이라는 말밖에 할 수 없었습니다.

 

 

※ 바로... '기자'들의 모습때문이였습니다.

 

저곳에 어떻게 올라간지도 모르겠습니다. 근데~~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저곳에서 '문재인 후보'의 '토크콘서트'를 찍을 수 있는 기회!!! 대박!!! 이였습니다. ㅋ

 

 

※ 역시... '기자'라는 직업!!! 어렵구나...', '돈벌기 쉽지 않구나...' 그리고 '남들과는 다른 방식으로 사진을 찍어야 하는구나...'

라는 생각을 합니다.^^

 

이날 ~~ '문재인 후보'와 '안철수'님과~~ 부산에서 같이 '유세'를 했다고 합니다. 근데... '문재인 후보'만 볼 수 있었습니다.

먼가... 아쉬운 마음...ㅜ

이제 대선이 약 10일 남았습니다. 10일 이후에... 우리나라의 대통령이 바뀝니다.

저는... '여행' 이라는 핑계가 있기에... '부재자'신고를 하고 왔습니다. 그래서~~ 13일 혹은 14일날 먼저 '투표'를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제가 꼭! 투표하려는 이유를 제가 최근에 읽은 책 속에 있던 '문구'를 핑계삼아 봅니다.^^

 

가장 어리석은 사람은 자신을 위해 세상이 바뀌기를 기다리는 사람입니다.

그것은 불가능한 일입니다.

세상 속으로 들어가려면 자기 스스로를 바꾸어야 지혜로운 사람입니다.

 

저는 '정치'를 하나도 모릅니다. 그래서~~ 누구를 찍는게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투표를 하지 않고... 내가 살고 있는 세상을 비판하고 싶지 않습니다.

'투표'는 국민의 의무가 아닌 '선택' 입니다. 하지만, '투표'를 꼭!! 하셨으면 합니다.

제가 작성한 게시글이 현재 대한민국 최고의 이슈거리인 '대통령 선거' 관련 게시글일 수도 있습니다. 여행 중 우연히 보게된 '유세현장'의 풍경인 점 참고 바랍니다.^^

 

위에서 언급했습니다. 오늘의 게시글은 '난생 처음 본 광경'!!!! 하지만... 부산에 온 '제주촌놈 아일락'을 깜짝 놀라게 한 사건!!!!

도대체 그것은 무엇이였을까요????

※ 사진을 등록하면... 바로 알아채기에~~ 오늘은... 사진없이 게시글을 마무리 합니다.^^

 

저는... 이만~~ 또~ 발길이 닿는데로 고고씽!! 합니다.^^ 내일 아침! 블로그 게시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to be continued...'

 

※ 위의 게시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의 view on 손가락을 한번씩 클릭해주세요. 추천과 댓글은 '아일락'에게 많은 힘이됩니다.~^^ 더욱 좋은 게시글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