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바다낚시/제주바다 조황정보

[제주도낚시]우도 작은 콧구멍 포인트에서 대물 벵에돔이 나오다.

♡아일락♡ 2013. 11. 22. 14:58
320x100

[제주도낚시]우도 작은 콧구멍 포인트에서 대물 벵에돔이 나오다.


 

안녕하십니까??? '제주촌놈닷컴'의 '아일락' 입니다.^^

 

제주도 조황정보 메뉴는 아일락의 조행기가 아닌, 아일락 친구들의 조황 정보를 보여주는 메뉴입니다.
자주 바다를 찾아서 제 조행기를 작성해서 많은 정보를 드리고 싶지만, 저도 회사를 다니고 있는 입장이다보니... 제주도 바다낚시 정보에 대해 많이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렇게해서 생각해 낸 부분이 아일락 친구들의 조황을 등록할 수 있는 메뉴를 생성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메뉴에는 아일락이 아닌 제 친구들이 바다를 찾은 날 고기를 잡은 조황을 보여주고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 제가 같이 바다를 찾지 않아서 이 날 바다의 상황이 어땟는지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그저 이날의 조황정보인 점 알려드립니다.^^

 

 

어제 아일락의 친구 '봉조사, 말조사, 훈조사'는 제주도 동쪽에 위치한 섬속의 섬 '우도'로 바다낚시 출조를 다녀왔다고 합니다.

 

 

'우도'의 '작은콧구멍' 포인트에서 많은 벵에돔 입질을 받았고, '봉조사'가 그곳에서 40cm가 넘는 벵에돔을 잡았다고 합니다.

 

우도 작은콧구멍 포인트에서 잡힌 대물 벵에돔!

 

 

 

▲ 제 친구인 봉조사는 두아이의 아버지 입니다. 큰 딸인 귀요미의 손에 들려있는 4짜 벵에돔 ~~

 

 

 

▲ 41cm가 나온 벵에돔~~ 아... 저도 잡고 싶네요.

 

저는 어제 회사 출근때문에 바다낚시를 가지 못했지만, 친구들의 말로는 우도에서 큰 씨알의 많은 벵에돔이 나왔다고 합니다.

 

손이 근질근질... 바다가 부릅니다..ㅜ

 

제가 바다에 없었기에 더 많은 글을 작성하기에는 부담감이 있네요. 암튼~ 11월 21일 우도 작은 콧구멍 포인트의 조황이였습니다.^^


 

우도의 작은콧구멍 포인트는 최근 아일락도 다녀와서 블로그에 조행기를 남긴 부분이 있습니다.

우도의 포인트에 대해 궁금하시면 아래의 링크에 접속하시고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우도의 신비스런 해안절벽에서 바다낚시 : http://jejunim1.tistory.com/261

 

 

바다는 언제나 그자리에 있고...
낚시꾼들은 오늘도 왠지모를 설레임에 바다를 찾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