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아일락이 찾은 제주도

[제주도여행]설경에 취해 힘든줄 몰랐던 한라산 산행기

♡아일락♡ 2013. 10. 28. 19:37
320x100

 

안녕하십니까??? '제주촌놈닷컴''아일락' 입니다.^^ 11월 19일! 아침이 밝았습니다. 저번주에는... 저에게 정말로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점점 제가 가지고 있던 생각 정리가 완료가 되어갑니다.

그리고.. 저번주에~ 제주도로 낚시 유학을 오신...블로거 분이 다시 서울로 올라갔습니다.! 송별회에 참석해서~~이런저런 얘기들.. ㅎ 정말로 잼나게 대접받고 정말로... 너무나 즐거운 시간을 주신 블로거 분들~~ ^^ 감사하고 또! 감사했습니다.^^

- 그리고... 그날~~ '장기하'이야기... 기억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아일락'은.. 저번주에 다녀온.. '제주도 한라산' 게시글을 등록하려고 합니다. 사진 편집 및... 이런저런 이유로 게시글 등록을 미루면서~ 한라산에 대한 2개의 게시글 등록만 했습니다.ㅜ

오늘은~~~ 제가 다녀온... 정말로 아름다운 한라산 게시글을!!! 통으로 등록합니다.^^

※ 이전에 등록했던 게시글이 궁금하시면... 아래의 링크로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오늘 등록하는 게시글에는.. 이전에 등록한 게시글의 사진 및 내용은 등록되지 않는 점 참고 바랍니다.^^

- [제주도여행]크리스마스 트리의 원조를 찾아서...한라산 구상나무 : http://jejunim1.tistory.com/2434

- [제주도여행]제주도에 벌써 눈이?? 감탄사만 나오는 눈꽃으로 뒤덮인 한라산 풍경 : http://jejunim1.tistory.com/243

 

 

 

 

이 글을 읽고 계신분들... '한라산'을 알고 계시죠??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라산'을 알고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1950m의 높이를 가지고 있으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산입니다. 그리고 제주도의 정중앙에 우뚝 솓아 있습니다.

 

'한라산의 1300m 이상은 세계자연유산 유네스코에 등재되어 있습니다.!! 정말로... 아름다운 명산! 입니다.

 

그리고 현재 '한라산'은 현재 '성판악, 관음사, 어리목, 영실, 돈내코' 코스로 등반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이날 '어리목'코스로 '윗세오름'까지 올라갔으며, '영실'코스로 내려왔습니다.

 

누구나 알고 있는 한라산의 정보에 대해서는... 많은 말을 하지 않겠습니다.! 제가 이날 찍은 사진과 함께~~ 몇자 써 내려갑니다.!^^

※ 주의사항... 너무나 아름다운 모습을... 너무나 많이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그리고.. 하나하나 사진을 버리기가 아까워.. 많은 사진이 등록됩니다.! 스크롤 압박이 오셔도....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집을 나서기전... 너무나 맑은 하늘을 띈!! 제주도의 모습!! ㅎ 날씨가 너무나 좋아서~~ 은근 기대 만빵!!! ㅋㅋ

 

 

'어리목'에 도착하니... 출발하기 이전의 모습과는 정반대입니다.ㅜ 너무나 흐린날씨에~~ 머~얼리... 보이는 한라산의 모습!

산위가 '하얀색'으로 뒤덮여 있었습니다.^^ 첫눈이 오기는 했다하지만... 어떤 모습일지... 너무나 궁금합니다.~~

 

 

이제~~ 어리목코스에서 '윗세오름'을 향해서 걸어가기 시작해봅니다.~

 

 

아직은 겨울이 모두 오지 않은 듯 한 풍경입니다.~^^ 정말로 이쁜 한라산의 모습!

 

 

'아바타'에서... 주인공이 다시 부활할때! 나왔던 나무의 모습??? ㅋㅋ 왠지... 그런 느낌을 받아봅니다.^^

 

 

어느정도... 올라가니~~ 산 전체에 갑자기... '안개'가 끼기 시작합니다.

 

 

안개가 끼니... 한라산이 몽환적으로 변신합니다.! 역시.. 제주도의 오름과 한라산...

모두다~~ '안개'가 낀 날은... 정말로 몽환적인 매력이 있습니다.^^

 

 

안개를 뚫고 열심히 걸어가봅니다.^^

 

 

어리목코스에서~ 평지를 만나기 위해서는 약 1시간정도를... 계속해서 경사길을 걸어서가야 합니다.ㅜ

근데... 절반정도에 도착하니...이미 내린 눈이 저를 반겨줍니다.

 

 

 

하얀세상... 2012년~~~ 제주도에 내리는 첫눈을 이렇게 밟아봅니다.^^

 

 

산위로는 '안개'가 자욱!!! 발 아래로는... '눈'이 촤르르르~~

감동 그 자체 입니다.^^

 

 

 

 

히히히히히^^ 올해 첫눈위에... '아일락' 이라는 이름을 새겨봅니다.^^

 

 

경사길을 지나... 평지길을 만납니다.! 이때부터는 더욱 아름다운 눈내린 한라산의 풍경이 제 두눈에 들어옵니다.^^

 

 

아래에 등록하는 몇장의 사진이지만~~ 한라산에 눈내린 한라산의 모습을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억새에 내린 눈이 그대로 얼어버렸습니다.

 

 

너무나 멋있는... 만세동산~~ 정말로... 캬아아아아아

 

 

벌써~~~ 너무나 추운 날씨에~~~ 물이 얼어버렸습니다.

 

 

 

중간중간 만나는... '약수' 주변이 얼음으로 ~~~

 

 

위의 사진의... 길 끝에서~~ 저는 '윗세오름' 사잔을 만납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저는.....................

 

 

미리 가지고 갔던~~ 복분자와 한라산소주를 그대로 쓰러뜨립니다.!!! ㅋㅋㅋㅋ

 

 

윗세오름 산장에서~~ 잠깐의 휴식을 취하는 사이... 밖에 아름답게 핀 '눈꽃'이 너무나 궁금해... 힘든줄 모르고 얼른 '영실코스'로 진입합니다.^^

그리고~ 영실코스를 따라서 한라산 아래까지 내려옵니다.^^

 

 

 

영실코스는... 어리목코스보다~더욱 심하게... 눈이 내리고, 눈꽃이 장관이였습니다.^^

 

 

 

 

 

어떻게... 이런 모습을 연출할까요??

감탄사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의 원조인... 구상나무의 모습!

 

 

영실코스는 계단 옆으로는 '절벽' 입니다.~ 절벽에 내린... 눈의 모습!! 캬아아아아아

 

 

계단 양옆으로... 눈꽃... '아름답다'!! 라는 말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영실코스의 최고의 장관을 자랑하는 장소!

바로 '비폭포' 입니다.!!! 

비가 내리면 물이 떨어지는 '비폭포'!! 이 곳이.. 추운 날씨로 인해 얼어서~ 더욱 멋있는 장관을 연출합니다.^^

 

 

아일락과 함께~~ 대한민국 최남단! 대한민국 최대 높이의 '한라산'으로의 산행! 어떠셨습니까??

'사진'이 많아서... 글을 보시는데.... 힘드신 분들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저는... 이날~ 엄청난 사진을 찍고... 그 사진들을 다 등록하고 싶은데... 위의 사진과~ 이전에 등록한 2개의 게시글의 사진만 등록하는게... 더욱 안타깝습니다.ㅜ

제가 찍는 사진 모두가... 제 마음에 들고... 제가 소장하고픈 작품이 되었습니다.^^

 

한라산을 가기위해 집앞으로 나서니... 제주도의 하늘은 '여름, 가을' 하늘을 하고 있었고~ 어리목 코스 입구에서는 '가을'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중턱부터는... '눈'내리는 '겨울'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에게... 엄청난... 장관을 연출해준... '한라산'님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올 겨울... 제주도에 찾는 분들께! 과감히 추천드립니다.^^ 제주도의 한라산... 한번쯤은 올라볼만합니다. 괜히... '유네스코'에 등재되었겠습니까??

 

한라산으로 오세용~~~^^

 

'아일락'은 언제나 많은 사람들이 찾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제주도가 되길 바랍니다.

언제나 제주도의 자연은 그자리에 있으며...

그 자연을 찾는 여행객을 기다리며~ 아일락이 남깁니다.

 

※ 위의 게시글이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아래의 view on 손가락을 한번씩 클릭해주세요. 추천과 댓글은 '아일락'에게 많은 힘이됩니다.~^^ 더욱 좋은 게시글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