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바다낚시/제주바다 조황정보

10월 제주도 벵에돔 낚시 조황 -가파도/마라도-

♡아일락♡ 2016. 10. 6. 11:20
320x100

제주도 바다낚시 통신원으로 제 조황정보가 아닌 제주도내 타인의 조황을 등록합니다.

 

여름의 뜨거운 햇빛으로 달궈졌던 바다의 수온이 9월부터 차츰 떨어지기 시작하여 10월부터 제주도에는 살이 통통오른 벵에돔 낚시 시즌이 찾아옵니다.

그 가운데 제철맞은 부시리/방어들도 서서히 잡히기 시작하여 많은 바다낚시꾼들은 하루가 멀다하고 좋은 손맛을 느끼기 위해 바다를 찾습니다.

 

제주도의 많은 장소 중 바다낚시로 가장 유명한 곳은? "가파도/마라도"일대 일 것 입니다.

 

최근 가파도/마라도 일대에서는 갯바위 낚시, 선상 흘림 낚시에서 좋은 조황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가파도/마라도권 전문 출조선인 일승호 선장님께서 태풍 직전의 조황에 대해 사진을 보내주셨는데요. 그 사진을 보고 저는 다음주 일정을 조율하고 있습니다. 제 스케줄을 조율하게 만든 사진은 어떤 사진일까요?

※ 아래에 등록하는 3개의 사진은 모두다 다른 날 인 점 참고 바랍니다.

 

▲선상흘림낚시에 좋은 사이즈의 벵에돔들이 잡힙니다.

 

▲47cm의 대물급 벵에돔도 잡힙니다.

 

▲으아~~큰 씨알의 벵에돔, 돌돔, 벤자리, 부시리... 손맛이 장난 아니였을 듯 합니다. 이정도면.. 출조비용이 하나도 안아깝죠잉!

 

가파도/마라도권의 경우 1년 4계절 낚시꾼들은 언제나 설레이게 만들고 대물들이 살아가는 곳 입니다. 저도 올 여름부터 다른 곳보다 가파도/마라도권으로 눈길을 돌리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이번주가 지나 다음주부터 저는 자주 이곳을 찾아 손 맛을 보고 재밌는 조행기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제주 가파도/마라도 갯바위(당일출조/당일철수) 및 선상흘림낚시 문의 : 일승호(010-4103-4778)

최근 저는 "제주도 바다낚시"관련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하였습니다. 그곳에서 실시간으로 제주도 바다낚시 소식을 전달하고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제주도 바다낚시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