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바다낚시/제주바다 조황정보

[제주도낚시]대물 벵에돔 시즌의 시작

♡아일락♡ 2015. 12. 8. 10:26
320x100

제주도 바다낚시 통신원으로 변신하여 게시글을 등록합니다.

겨울이 찾아온 제주도에서는 요즘 대물급의 벵에돔들이 출몰하고, 부시리/방어들도 많이 잡히고 있습니다. 겨울은 바다낚시꾼에게 또다른 피크시즌으로 원하는 대상어를 만나기에 더없이 좋은 계절입니다.

하지만, 차가운 바람을 맞으면서 하루종일 갯바위에 서 있는 것은 너무나 힘든일이기도 합니다.

 

그래도 한마리의 대물이 입질만 해준다면 차가운 바람은 문제되지 않습니다.

 

어제 제 친구 2명(봉조사, 말조사)은 서귀포의 모 포인트로 벵에돔 낚시를 다녀왔는데요.

그곳에서 어떤 조황정보가 있었을까요?

 

제주도 조황정보 메뉴는 아일락의 조행기가 아닌, 아일락 지인들의 조황 정보를 보여주는 메뉴입니다.
자주 바다를 찾아서 제 조행기를 작성해서 많은 정보를 드리고 싶지만, 저도 회사를 다니고 있는 입장이다보니... 제주도 바다낚시 정보에 대해 많이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렇게해서 아일락 지인들의 조황을 등록할 수 있는 메뉴를 생성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메뉴에는 아일락이 아닌 제 지인들이 바다를 찾은 날 고기를 잡은 조황을 보여주고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 제가 같이 바다를 찾지 않아서 이 날 바다의 상황이 어땟는지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그저 이날의 조황정보인 점 알려드립니다.^^

▲ 철수하면서 저에게 카톡 메세지로 사진 한장이 도착했습니다. 사이즈 좋은 벵에돔의 입질을 받고 잡아 낸 조황 사진이였습니다.

최근 저는 몇번의 꽝낚시 때문에 손이 더욱 근질거리고 있는 찰나에 친구의 사진한장으로 이번주에 무조건 출조 계획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내용처럼 요즘 제주도는 벵에돔 낚시가 더없이 잘 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저도 최근에 없어져버린 어복을 다시 만나기 위해 바다를 떠나볼까 합니다. 다녀온 후 재밌는 조행기로 만나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