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바다낚시/제주바다 조황정보

[제주도낚시]제주도 벵에돔 조황 - 범섬 우십자 포인트

♡아일락♡ 2015. 2. 6. 13:05
320x100

제주도 바다낚시 통신원으로 변신하여 게시글을 등록합니다.

 

최근 제주도 벵에돔 조황을 살펴보면 낮은 수온으로 인해 포인트에 따라 복불복 벵에돔 조황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운이 좋다면 큰 씨알의 벵에돔을 만나지만, 운이 나쁘다면 입질한번 받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집니다.

 

지난번 제주도 동쪽의 우도를 찾아서 처절한 KO패배를 당했습니다.

그 이후 오늘 아침 아일락의 친구인 '훈조사'는 제주도 서귀포 앞바다에 위치한 범섬으로 출조를 나갔다가 철수했다고 합니다.

 

아일락의 친구 인 '훈조사'는 범섬 우십자 포인트를 찾았는데요. 그곳에서 어떤 조황정보가 있었을까요?

 

제주도 조황정보 메뉴는 아일락의 조행기가 아닌, 아일락 지인들의 조황 정보를 보여주는 메뉴입니다.
자주 바다를 찾아서 제 조행기를 작성해서 많은 정보를 드리고 싶지만, 저도 회사를 다니고 있는 입장이다보니... 제주도 바다낚시 정보에 대해 많이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렇게해서 아일락 지인들의 조황을 등록할 수 있는 메뉴를 생성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메뉴에는 아일락이 아닌 제 지인들이 바다를 찾은 날 고기를 잡은 조황을 보여주고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 제가 같이 바다를 찾지 않아서 이 날 바다의 상황이 어땟는지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그저 이날의 조황정보인 점 알려드립니다.^^

 



▲ 아침일찍 출조하여 아침 물때에 4짜급 벵에돔 입질을 받고 잡아냈다고 합니다.

 

 

▲ 오늘 제주도 날씨는 바람도 없고 따뜻한 봄 날씨라는 기분을 전해줍니다. 이런날 바다를 찾는다는 것 자체도 좋은데, 그곳에서 시원한 입질을 받았다는 것! 정말 부럽습니다.

 

▲ 오전만 낚시를 하고 철수 후 크기를 재어보니, 42cm, 39cm 이렇게 2마리를 잡아냈다고 합니다.

잡아낸 벵에돔은... 지금 시간 열심히 손질을 하고 있을 것 입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최근 제주도 벵에돔 조황은 정말 복불복 입니다. 이럴때 좋은 기회를 만난다면... 큰 씨알의 벵에돔을 마릿수로 잡아낼 수도 있습니다.

지난번 우도에서 처참한 KO패배를 만회하기 위해 이번 주말 또다시 바다를 찾아봐야겠습니다.

좋은 벵에돔 조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