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이야기/끄적끄적...

솔로들에게 크리스마스란?

♡아일락♡ 2013. 12. 24. 11:30
320x100

솔로들에게 크리스마스란?


 

 

안녕하십니까??? '제주촌놈닷컴'의 '아일락' 입니다.^^

 

급하게 사진 한장을 업로드합니다.

 

오늘 크리스마스 이브라는 것을 아침 게시글을 작성할때는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회사 직원분들이 자꾸 크리스마스...크리스마스... 라고 말하니 '짜증 짜빠구리' 날 정도로... 심각하게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사무실 제 자리에 있는 달력을 바라보니.. 12월 25일이 새빨간 색으로 칠해져있었습니다.

달력을 한참동안 바라보다가 '아일락'이 내린 결정!!!

 

 

지금 제 게시글을 읽고 있는 솔로들의 심정과 동일할 것 이라는 생각을 가져봅니다.

 

 

 

▲ 크리스마스따위... 그냥 검은색 날이고, 일도 하고 공부도 하고 합시다.

괜히 밖에 나가서 사람많은 거리를 돌아다니고, 비싼 밥을 먹고 그러지 말고 말입니다.

 

 

회사의 달력에 25일을 검은색 매직으로 칠하는 제 모습을 바라보니... '차암..' 이라는 한숨이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인 소망이 있습니다. 올해 크리스마스... 폭설이나 내려서 아무도 밖을 돌아다니지 못했으면 합니다.

 

 

제 넋두리는 그만!! 현재 연애를 하고 계신분들께 연애의 'ㅇ'자도 모르는 아일락이 한마디 남겨보겠습니다.

 

"부럽습니다. 정말로..."ㅋㅋㅋㅋ

 

"행복이란 자신이 행복해야 다른 누군가와 같이 행복한 웃음을 공유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자신이 먼저 행복해지려고 노력하십시오.

그러면 주위에 있는 사람도 같이 행복해 질 것 입니다."

 

※ 위의 게시글을 재밌게 읽으셨다면, 아래의 view on 손가락을 한번씩 클릭해주세요.
추천과 댓글은 '아일락'에게 많은 힘이됩니다. 더욱 좋은 게시글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