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아일락이 찾은 제주도

도민이 추천하는 제주 해수욕장 5장소

♡아일락♡ 2021. 5. 31. 08:03
320x100

이제 점점 날씨가 더워지면서 여름이라는 계절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해외여행을 갈 수 없는 시기이며, 많은 분들이 국내여행으로 휴가 기간을 채워나가고 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우리나라 최남단 제주도에는 수많은 관광객분들이 찾고 있는데요. 코로나19의 무서움으로 실내 관광지를 찾기가 꺼려지실겁니다.

 

이젠 날씨도 더워지고 하면서 제주도의 야외 자연에서 놀 수 있는 여름이 찾아왔습니다.

 

제주도민인 제가 좋아하는 제주도의 해수욕장을 추천해볼까합니다.

 

1. 협재해수욕장

- 여름철 수많은 제주도민, 관광객분들이 찾는 제주도 가장 유명한 해수욕장입니다. 

바로 앞에는 비양도, 바다의 색상을 애매랄드 빛 바다이며, 해수욕장의 수심이 깊지 않아 가족단위, 연인들이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곳 입니다.

 

▲비오는 날 비옷입고 해수욕장을 거닐어도 좋습니다.

여름철 한번쯤 가볼만한 해수욕장이며, 한번 찾아보시면 차에서 내리시면서부터 감탄사가 나올 것 입니다.

2. 월정리해수욕장

- 오래된 의자가 해안도로에 마련되어 있어 의자에 안자 사진을 찍는 곳으로 유명해진 곳 입니다.

최근 제주도의 많은 장소 중 '월정리해수욕장'은 꼭 가봐야하는 곳으로 핫플레이스 이기도 합니다.

 

해수욕장 뒷편으로 카페거리가 있어서 커피숍에 앉아 해수욕장을 바라볼 수도 있습니다.

 

 

3. 함덕해수욕장

- 제주시 동북쪽에 위치한 곳으로 많은 도민, 관광객이 찾는 곳 입니다.

해수욕장 바로 옆으로는 넓은 잔디마당이 있어서 저도 애들을 데리고 그늘막텐트를 가지고 자주찾는 곳 입니다.

 

해수욕장 동쪽으로 '서우봉' 이라는 오름이 있기에, 해수욕이 불편하신 분들은 서우봉에 올라서 잠시 쉬실수도 있습니다.

 

서우봉에 올라 바라보는 해수욕장의 모습은 또다른 모습으로 다가옵니다.

 

 

4. 곽지해수욕장

-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 싫다면... 저는 이곳을 추천합니다.

이곳도 많이 찾긴 하지만, 다른 유명 해수욕장보다는 사람이 덜합니다. 또한, 해수욕장에 민물이 나오는 노천탕도 마련되어 있어서 물놀이 후 그곳에서 간단히 얼른 바닷물을 씻겨낼 수 있습니다.

 

곽지해수욕장은 해수욕장의 폭이 제가 오늘 소개하는 모든 해수욕장 중 가장 넓을 것 입니다.

그렇기에 많은 사람들이 찾아도 불편하지 않게 해수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주차장도 잘 되어 있어서 주차에 대해 괜히 짜증나지 않으실 것 입니다.

곽지해수욕장은 제주도에 거주하는 많은 연예인 분들이 추천하는 해주는 곳이기도 합니다.

 

5. 이호해수욕장

- 제주시내에 위치한 유일한 해수욕장입니다.

제가 살고 있는 집에서 자동차로 5분거리에 위치해서 제주 여름철 밤에 가장 많이 찾는 곳 입니다.

그 이유는 야간 해수욕도 가능하기 때문이고, 해수풀장도 위치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야간 먹거리 포차가 해수욕장 전체에 매일매일 열리기에 많은 사람들이 찾아서 제주의 밤을 즐깁니다.

 

낮에 뜨거운 날씨에 낮시간대 해수욕이 부담스럽다면 야간에 찾아서 해수욕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뜨거운 햇빛에 살이 타거나 그렇지 않고 즐거운 해수욕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제 벌써 2021년 6월입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잠잠해질 것 같지만... 계속되고 있습니다.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일상생활을 하고 있고, 불안한 마음에 여행을 떠나고 있을 것 입니다.

이왕 떠나는 여행길... 방역수칙 잘 지키시고 안전하고 재밌는 여행길이 되시길 바라면서 이만 게시글을 줄입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