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바다낚시/제주바다 조황정보

제주도 선상 한치낚시 조황

♡아일락♡ 2016. 7. 22. 10:24
320x100

제주도 바다낚시 통신원으로 제 조황정보가 아닌 제주도내 타인의 조황을 등록합니다.

최근 제주도에는 남풍계열의 바람이 계속해서 불어오는데요. 남풍계열에서도 동풍이 섞인 남동풍의 바람이 지속적으로 불어오고 있습니다. 동풍이 불어온다면 제주도 동쪽의 바다날씨는 안좋아집니다.

근데요. 바다가 꿀렁꿀렁 거리면 낚시꾼들은 좋아합니다. 대상어들이 경계심없이 많은 입질을 해주기 때문입니다.

 

최근 제주시권의 한치조황이 좋지 않아 제주도 선상낚시전문출조선인 스텔라호는 제주도 동쪽에 위치한 종달리포구로 배를 이동하였습니다.

 

첫날 저와 잠시동안 짬낚시를 통해 많은 한치 조황을 만나게 되었고, 그 다음날은 다른 분들과 한치낚시를 다녀왔다고 하는데요. 그 과정에서도 많은 한치를 잡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제주도 동쪽의 선상한치낚시 조황은 어땠을까요?

 

▲선상한치체험낚시를 즐기는 분들이 쉼없이 한치를 잡아냅니다.

 

 

▲배에 위치한 어창에 많은 한치들이 잡혀있네요.

 

동풍계열의 바람으로 바다가 자꾸 꿀렁꿀렁거려서 오랜시간 낚시를 즐기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짧은 시간에 이렇게나 한치를 잡아내다니... 대단합니다.

 

▲많은 한치를 잡았기에 본인이 잡고 가져가는 양도 어마어마 하겠죠???

 

작년까지 저는 갯바위에서만 한치낚시를 즐겼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시간이 날때 선상한치낚시를 예약하고 다니고 있습니다. 갯바위에서 한치낚시를 즐기는 부분도 당연스럽게 장비 구매비용이 들어갑니다. 그 비용을 생각하면 선상낚시체험에 비용을 지불하고 해버리는게 속 편하더라고요. 왜냐하면... 한치 조황이 보장되기 때문이겠죠? 제주도 여름밤에 한치낚시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한번쯤 도전해보시기를 추천드리면서 이만 게시글을 줄입니다.

 

제주 선상 한치낚시 문의 : 스텔라호(010-4930-57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