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바다낚시/제주바다 조황정보

제주 선상 한치 낚시 조황

♡아일락♡ 2016. 8. 7. 14:49
320x100

제주도 바다낚시 통신원으로 제 조황정보가 아닌 제주도내 타인의 조황을 등록합니다.

 

최근 제주도에는 연일 폭염 주의보, 경보가 발효되고 있습니다. 뜨거운 태양으로 인해 연일 높은 기온이 형성되고 습한 공기로 인해 불쾌지수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뜨거운 태양으로 인해 바다 수온도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제주 전역의 수온이 30도 가까이 치솟았다고 합니다.

 

높아진 수온은 바다에서 살아가는 물고기들의 활성도를 떨어뜨리기도 합니다. 우리가 높은 기온에 집안에서 밖으로 나가지 않는 것과 마찬가지 입니다.

 

근데요. 최근에 제주도에는 순간적인 소나기가 자주 내리고 있습니다. 소나기는 높아진 온도를 잠깐이라도 떨어뜨려주는 효과를 내줍니다. 높아진 바다의 수온이 소나기로 인해 내려간다면 바다에 살아가는 녀석들도 먹이활동을 해줍니다.

 

1~2주전까지 제주도내 한치 조황이 좋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내리는 소나기로 인해 차츰 한치 조황이 살아나고 있다고 합니다.

 

제주도내 선상낚시 전문 출조선인 "스텔라호"의 한치 조황은 어땠을까요?

 

▲높아졌던 수온이 소나기로 인해 내려가자 한치 조황이 살아나고 있습니다.

 

▲남녀노소, 초보자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선상한치 낚시 입니다. 1~2주전에는 높아진 수온으로 꽝조황이 이어지다가 다시 조황이 살아나면서 먹을만큼 충분히 한치를 잡고 있다고 합니다.

 

▲가끔씩 높아진 수온으로 갈치가 에기를 물고 나오기도 한다고 합니다.

 

한치 조황이 살아나면서 저도 오늘 저녁은 선상한치 낚시를 다녀오려고 하고 있습니다. 오늘 출조한 결과는 어떻게 될지 벌써 설레임이 가득합니다. 무더운 여름철 많은 분들이 휴가를 오고 계실 것 인데요. 밤 시간대에 누구라도 쉽게 선상한치낚시 체험을 해볼 수 있고 그 과정에서 재밌는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이라는 말을 남기면서 이만 게시글을 줄입니다.

 

제주 선상 한치낚시 문의 : 스텔라호(010-4930-57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