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바다낚시/제주바다 조황정보

제주도 벵에돔 낚시 조황. 역시 제주도는 벵에돔 낚시 천국!

♡아일락♡ 2016. 7. 11. 16:21
320x100

제주도 바다낚시 통신원으로 제 조황정보가 아닌 제주도내 타인의 조황을 등록합니다.

 

태풍이 제주도에 많은 영향을 줄 것이라는 제 예상과 다르게 태풍은 대만과 중국에 많은 영향을 미치고 소멸되었습니다. 태풍 때문에 갯바위에서의 주말 낚시 계획은 오래전에 취소되었고 저는 그 타임을 이용해서 다른곳에서 즐거운 손맛을 느꼈습니다.

 

그 장소로 가는 과정에 제 이웃사촌이신 "규원아빠"님께서 열심히 낚시를 하는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선상낚시 전용선을 타고 오후 6시경 도두항을 빠져나오면서 도두항에서 낚시를 하고 있는 "규원아빠"님을 만납니다.

 

낚시 결과에 대해 궁금했지만 저도 낚시꾼인지라... 포인트에서 열심히 낚시를 하는 과정에 잊어버렸습니다.

그런데요. 밤 9시경 "규원아빠"님께서 카톡을 보내주셨습니다.

 

▲도두항 방파제... 역시나 많은 고기가 있는 곳 입니다.

▲많은 배들이 들락날락 거리고,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 이지만, 준수한 씨알의 벵에돔들을 만날 수 있는 곳임에 분명합니다.

도두항 안쪽 방파제 지역은 석축으로 이루어져 안전하게 낚시를 할 수 있고 그 과정에서 준수한 녀석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규원아빠님께서 이렇게 좋은 벵에돔 손맛을 보고 있을 동안 저는 밤 7시경 포인트에 도착해서 다음 날 아침까지 낚시를 이어갔습니다.

 

▲소관탈도에서 밤새 내내 낚시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는... 어땠을까요? 제가 직접 낚시를 했지만 저도 궁금합니다.~~~^^ 기대해주세요.

 

최근 제주도는 좋은 수온과 적당한 파도로 좋은 벵에돔 조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본인이 포인트를 찾기 전에 그 포인트에 대해 조금이라도 공부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포인트 정보는 그날의 조과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인 점 참고 바라며, 이만 게시글을 줄입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