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바다낚시/제주바다 조황정보

제주도 한치 낚시 조황

♡아일락♡ 2016. 6. 29. 09:41
320x100

제주도 바다낚시 통신원으로 제 조황정보가 아닌 제주도내 타인의 조황을 등록합니다.

 

매년 6월부터 제주도에는 한치낚시가 시작됩니다. 가까운 갯바위에서부터 선상에서 많은 마릿수의 한치가 잡힙니다. 갯바위에서의 한치낚시의 경우 아직 이른감이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7월초가 지나면 갯바위에서도 한치를 쉽게 만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근데요. 현재 제주도내 가까운 연안에서의 한치 선상낚시의 경우 많은 양이 잡히고 있습니다. 최근에 저도 한치 선상낚시 체험을 했었고요. 그 이후에도 꾸준히 나오고 있습니다.

 

2일전과 어제 2틀간에 걸친 제주도내 선상낚시 전용선의 조황을 보여드리면서 올 여름 한치 선상낚시를 추천드립니다.

 

해당 게시글은 제주도내 선상 낚시 전용선인 "스텔라호"의 조황정보입니다.

 

▲2일전 선상 한치낚시 조과입니다.

 

그리고 어제 저도 한치낚시를 가려고 하였으나 개인적인 일정이 겹치는 바람에 출조를 하지 못했습니다. 밤늦은 시간 스텔라호 선장님이 저에게 카톡으로 보내주신 사진... 바다가 저를 부릅니다.

 

 

▲체험낚시객들이 골고루 한치 손맛을 봅니다.

한치를 직접 잡고 썰어먹고, 삶아 먹고... 생각만으로도 입에 침이 고입니다.

 

한치낚시는 밤에 이루어지기에 회사 퇴근후에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저도 시간이 허락할때마다 선상 한치 체험을 해보려고 합니다. 올여름 집 냉동실에 한치가 가득하길 바라면서~~~

제주 선상 낚시 문의 : 스텔라호(010-4930-57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