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제주도에서 태어나고 자랐습니다. 40년간 제주도에서 귤농사를 하고 계시는 아버지 밑에서 어깨 너머로 귤농사를 배우면서 올해부터는 본격적으로 아버지와 귤과 한라봉 농사를 하고 있습니다.

 

농사 이외 제주시 공항 인근에서 소규모 낚시점도 오픈하게 되었고, 제주도의 농수산물을 저렴하게 소비자에게 전달할 방법을 찾다가 '농수산 도/소매' 사업자를 내게 되었습니다.

 

소비자분들께서는 현지에서 사는 가격보다 저렴하게, 더욱 좋은 상품으로 만날 수 있고, 판매자는 기존 농협 및 수협에서 경매받는 가격보다 조금 높게 형성하여 중간의 유통 마진을 없애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제가 많은 상품을 보관하여 판매를 하는게 아니고, 상품이 나올때마다 사전 공지를 올리고 판매가 이루어지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제주 농수산 직거래(제주박스)' 밴드에 가입하시고 상품이 올라올때마다 공지를 확인해주시면 편할 듯 합니다.

 

네이버 밴드 : band.us/@jejunim

 

다음주부터 제주 한치가 많이 잡힐 듯 합니다. 

한치의 경우 시즌 초기에는 높은 가격이 형성되는데요. 6월 말~7월 초가 되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습니다.

 

제주 은갈치 시즌도 곧 시작됩니다.

새벽내내 조업 후 조업이 끝난 제주 은갈치를 생물로 아침에 받아와서 바로 작업 후 보내드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제주에서는 사돈에게만 대접했다는 서민의 돌돔 '벤자리' 라는 고기입니다.

제가 오랜기간 낚시를 하면서 그 어떤 어종보다 좋아하는 고기입니다. 현재 많은 벤자리가 잡히고 있고, 저렴하게 조만간 판매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직접 농사를 짓고 있는 한라봉 입니다. 이제야 꽃이 지고 열매가 열렸습니다. 내년 1월중순 경 수확예정이니. 수확하면서 공지를 통해 한라봉을 소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만든 네이버 밴드에 접속하시면 쉽게 여러가지 상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밴드 : band.us/@jejunim

2019. 5. 26. 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