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락의 여행기/대한민국을 여행하라

여행중 일어난 최악의 멘붕 사건! 카메라 매니아라면 누구나 공감!

♡아일락♡ 2013. 10. 27. 19:58
320x100

안녕하십니까??? '제주촌놈닷컴'의 '아일락' 입니다. ^^

제주촌놈 '아일락'... '제주도'로 복귀합니다.^^ 짧고도 긴~ 여행기간동안 웃기도 했고, 울기도 했고~ 많은 추억을 가슴에 담을 수 있었습니다. 오늘 남은 일정을 소화하고~ 이따가 제주도로 향하는 비행기에 몸을 싣고~~~ 슝슝슝~~~ ^^

 

제주도로 돌아간 후~~~ 제주도의 내용과, 이번 제 여행기의 내용을 같이 블로그에 등록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을 여행하라'의 12번째 게시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제가 등록하는 게시글은... 어제 제가 언급했듯이~~ 제 여행 일정 중... 저를... 심하게 '멘탈붕괴' 시켜버린 내용입니다.

 

잠시나마~ 나를 뒤돌아보기 위해 떠난 '여행길'에서~~ 즐겁지 않은 사건을 만나게되면... 정말로 미추어버립니다.

 

우리네의 인생도 가끔씩! '머피의법칙'이 생기며, 여행길에서도 '머피의법칙' 이라는... 현상이 일어날까요???

 

하지만... 그게 인생이며, 여행이라는 생각으로~~~ 이 사건을 잊어버리려고 했으나, 너무나 아깝고... 제 추억이 날아가버렸다는 생각이 제 머릿속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ㅜ

 

도대체... 저에게 무슨일이 있었을까요??? ㅜ

 

 

 


이번 제 여행길에는 베낭과 카메라 가방과 함께했습니다. 만일, 제 베낭속에 '노트북'과 어깨에 '카메라'가 없었다면, 가볍게 길을 걸어다닐 수 있었겠죠??

하지만, 여행의 추억은 '사진'에 담아서 나중에 언제라도 꺼내봐야 제 맛! 이라는 생각에... 무거운 노트북과 DSLR 카메라를 가지고 떠났습니다.

 

그리고... 오랜기간~ 사진을 많이 찍을 것 이라는 생각에... 저는 SD메모리카드도 여유분을 많이 챙기고 떠났습니다.

 

- 16GB 1개, 4GB 1개, 8GB 2개....

 

이렇게 SD 메모리 카드를 말도 안되게 많이 챙기고 떠났습니다.

 

하지만....................................... 어떤 일이 있었을까요???

 

 

처음 저는... 가장 큰 용량인 16GB 메모리 카드를 사용했습니다. 이 메모리를 이용해 사진을 찍고... 찍은 사진을 컴퓨터에 옮기고 했습니다.

 

하지만... 여행 중.. 어느날~~~ 너무나 피곤한 몸을 이끌로 숙소로 돌아갔습니다. 그날 찍은 사진을 보다가... 메모리 카드를 꺼내놓고~~ 정리를 하지 않고 '샤워'를 하였습니다.

'샤워' 후... 밖으로 나오면서... '무의식' 중에 밟아버린... '메모리카드'....

 

'헉'!!!!!!!!!!!!!!!!!!!!!!!!!

 

 

약 2일동안~~... 숙소없이.. 밤/낮으로 사진을 찍었기에... 정말로 많은 사진이 있었습니다. 16GB 메모리 카드에는... RAW 파일... 용량이 큰 파일로 사진을 찍었지만, 약 500장이 넘는 사진이 보관되어 있었습니다.

 

근데... 그 사진은 더이상 쓰지 못하게~~ '아작'!!!! 나 버렸습니다.ㅜ

 

'어떻게 하면 좋을지...' 답을 내리지 못했지만, 너무나 피곤한 마음에 그냥 잠을 청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남은 메모리 카드를 이용해~~~ 사진을 찍으면서 여행을 다녔습니다.

 

그런데... 이거는 무슨일 일까요????

 

 

제주도에서 멀쩡히 사용하고, 이번 여행길에 멀쩡히 사용했던 '메모리카드' 입니다...

이 '오류'는 무엇인가요???

 

16GB 메모리 카드는... 이미 고장나서 사용할 수 없고, 나머지 3개의 메모리 카드 전부가... 이런 오류가 뜨고 있었습니다.ㅜ

메모리카드에 저장된... 사진을 컴퓨터로 옮길수도... 지울수도 없는 상황!!!!

 

'헉!!!'.............................

 

정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였습니다.

 

 

그래도... 엄청난 시도 끝에~~~ '8GB' 하나에 저장된... 사진은 복구할 수 있었습니다.ㅜㅜㅜㅜㅜㅜ

 

나머지 고장난~~~ 메모리카드는... 나중에 A/S를 받기 위해~~ 따로 보관해 두었습니다.

 

그리고... 어쩔 수 없이~~~ 메모리카드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ㅜ 그나마 다행인게... '홈플러스'에서~~ 현재 '세일' 중이라서... 2개의 메모리 카드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여행길... 제 카메라 가방에는 말도 안되는 갯수의 '메모리카드'를 보관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중에... 사용가능한 메모리카드는... 단 2개밖에 안된다는 사실.... 이거는 무슨 상황인가요??? ㅋㅋㅋㅋ

 

카메라 유저분들... 이런 상황에 어떻게 해야되나요???

 

저에게... 답좀 가르쳐 주세요... A/S 맡기는게 최선일까요???? ㅜㅜㅜㅜ

 

 

이렇게~~~ 제 여행길 중... 가장 저를 '멘붕' 시킨 사건이였습니다. '사진'이라는 부분에 제 '추억'을 많이 남길 수는 없었지만, 제 마음속에는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었기에... 잊어버리기로 했습니다. ^^

그리고.. 아직은 카메라를 배우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멋있는 사진을 찍지 못하는 1인이기에... 미련없이!!!

그래도... '눈물'이 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게시글을 작성하면서도~~ 그날의... 이 사건... 제 발목을 잘라버리고 싶지만!!! 참고 견디려합니다.^^ ㅋㅋ

다음에 또 그 곳에 가서 여행을 하면 되지 않을까요?? ㅋㅋㅋ

 

여행 중 있었던 최고의 '멘붕' 사건을 마무리 합니다.^^ 그리고 저는 오늘 제주도로 돌아갑니다.^^ 제주도로 돌아간 후... 제주도 내용과 제 여행기는 같이 등록됩니다.^^

다음편 게시글 예고

 

대한민국 최고의 '야경'을 볼 수 있는 장소는 어디일까??

많은 분들은... 화려한 도심의 불빛... 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내가 생각할때...

이곳보다...화려하며, 여행지의 의미를 안겨주는 곳이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한다.

  
'to be continued...'
 
※ 위의 게시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의 view on 손가락을 한번씩 클릭해주세요. 추천과 댓글은 '아일락'에게 많은 힘이됩니다.~^^

더욱 좋은 게시글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