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지만 낚시를 해보고 싶다. 혹은 제주도 여행 중 3시간정도 낚시 체험을 하고 싶다. 라고 한다면 '선상 어랭이 낚시 체험'을 추천합니다.

선상 어랭이 낚시 체험은 낚시 장비가 없어도 낚시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도 저렴한 가격에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낚시 장비는 배에서 대여를 해주며, 미끼까지 모두다 지급되기에 몸만 갔다가 양손가득 생선을 잡아서 오실 수 있는 제주도 앞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바다관련 체험입니다.

 

제주도의 다양한 장소에서 선상 어랭이 낚시 체험이 가능하기에 출조배 정보만 있다면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선상어랭이 낚시 체험에서 제가 최고로 치는 '쥐치'입니다. 쥐치의 회맛은 '돔'종류의 비싼 어종에 비해 더욱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2번째로 인기있는 어종은 제주도 빨간우럭입니다. 제주도는 다른 지역과 다르게 '검은색 우럭'보다 '빨간색' 우럭이 더욱 많이 잡히고, 횟감과 매운탕거리로 매우 인기 있는 어종입니다.

 

▲선상 어랭이 낚시 체험은 낚시대에 봉돌을 달고 바늘이 여러개 달린 가지채비에 새우를 끼워서 낚시를 하게되는데요. 타이라바 등 다양한 채비를 가지고 있다면 해당 장비를 가지고도 즐길 수 있습니다. 타이라바를 물고 나온 광어 입니다.

 

▲2~3시간 정도 제주도 앞바다에 나가서 배위에서 즐기게 되는 선상 어랭이 낚시 체험. 짧은 시간에 남녀노소, 나이불믄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제주도 시장에서 빨간 우럭을 사려면 매우 값이 비쌉니다. 절대 우럭이 작다고 무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우럭의 맛은 먹어보면... 왜 우럭우럭 하는지 아실 수 있을 것 입니다.

낚시 체험에서 잡힌 우럭을 어떻게 할까요? 숙소로 가져가셔서 드셔도됩니다. 하지만, 바로 드시기 싶다면....

 

 

▲낚시 체험을 통해 잡은 횟감은 포구 인근 식당에서 일정한 상차림비만 지불하면 이렇게 즐길 수 있습니다.

 

손쉽게 고기를 잡고 잡은 고기를 바로 즐겨보는 것. 제주도 여행 중 꼭 한번은 해볼만한 체험이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근데요. 이렇게 낚시를 시작해서 낚시에 빠지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낚시는 약이 없는 불치병입니다. 라는 말을 남기면서 게시글을 줄입니다.

 

제주도 선상 낚시 문의 : 피쉬헌터호(010-3068-1880)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2017.06.16 10:17
  1. 최군 2017.06.18 23:35 신고

    보통 4인 가족 선비는 얼마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