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바다낚시/제주바다 조황정보

제주도 참돔 조황, 가파도 타이라바 낚시

♡아일락♡ 2016. 12. 29. 11:00
320x100

제주도 바다낚시 통신원으로 제 조황정보가 아닌 제주도내 타인의 조황을 등록합니다.

 

제주도에 겨울이 찾아오면 다른 지역과 마찬가지로 육지에는 눈이 내리고 제주도의 바다 수온도 내려갑니다. 그래도 제주도의 기온은 다른 지역에 비해 높습니다. 이런 부분으로 인해 제주도의 겨울은 또다른 매력을 선물해줍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여름의 제주를 많이 찾겠지만, 바다낚시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겨울에 제주를 많이 찾을 것 입니다. 그 이유는 겨울철이 되면 제주도의 바다는 대물 시즌이 되기 때문입니다.

 

찌낚시에서도 큰 녀석들이 입질을 하고 타이라바, 지깅 등 다양한 장르의 낚시에서 제주도는 엄청난 손맛이라는 선물을 안겨줍니다.

 

가파도/마라도 권에서 선상 전문으로 출조를 하는 드림피싱호의 조황을 보면 손이 근질거려서 미쳐버릴 것 같습니다. 선상흘림과 타이라바 등 다양한 장르의 선상낚시를 할 수 있는 곳 가파도/마라도 인근 해역.

 

그곳의 조황은 어떨까요?

 

▲참돔이 주 대상어종인 타이라바낚시에서 참돔이 수없이 나온다고 합니다.

 

▲작은 사이즈도 아닙니다. 큰 사이즈의 참돔들이 타이라바를 물고 늘어진다고 합니다.

저는 찌낚시를 하기에 타이라바 낚시에 대해 경험이 거의 없습니다. 이번 겨울에는 다양한 장르의 낚시를 해보면서 다양한 손맛을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실패없고 대물의 손맛을 보고 싶다면 가파도/마라도권 선상낚시를 해보시는 것은 어떠신지요?

 

제주 가파도/마라도 선상(흘림, 타이라바, 무늬오징어 팁런)낚시 문의 : 드림피싱호(010-4143-6587)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