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바다낚시/제주바다 조황정보

제주도 벵에돔 낚시 조황 -섶섬-

♡아일락♡ 2016. 10. 6. 10:54
320x100

제주도 바다낚시 통신원으로 제 조황정보가 아닌 제주도내 타인의 조황을 등록합니다.

 

최근 제주도에 강력한 "차바"태풍이 관통하였습니다. 강할 것이라고 생각을 했지만 이렇게까지 강할줄은 몰랐습니다. 지금 현재 제주도내 곳곳은 태풍 피해복구를 하고 있습니다.

 

태풍이 오기 몇일전 저는 태풍 전 바다낚시를 계획했었습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일정이 틀어져 바다를 찾을 수 없었는데요. 제 친구들은 가까운 부속섬으로 출조해서 손맛을 즐기고 왔다고 합니다.

 

▲35cm의 벵에돔이 낚시를 시작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올라왔다고 합니다.

 

제 친구들은 오전경 섶섬을 찾았는데요. 워낙에 많은 낚시꾼들로 인해 비어있는 포인트가 거의 없었다고 합니다. 그중에 남쪽에 한곳 자리가 있어 그곳에서 낚시를 하였고, 그곳에서 벵에돔 손맛을 봤다고 합니다.

 

이날... 괜한 스케줄 핑계로 같이 나가지 못한게 한 입니다. 저도... 벵에돔 잡고 싶은데 말입니다. 최근 제주도에는 가을 벵에돔 시즌이 시작되었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장소 불믄 좋은 손맛을 볼 수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최근 저는 "제주도 바다낚시"관련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하였습니다. 그곳에서 실시간으로 제주도 바다낚시 소식을 전달하고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제주도 바다낚시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