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바다낚시/제주바다 조황정보

제주도에 한치철이 찾아왔습니다. 선상 한치낚시 어떠신가요?

♡아일락♡ 2016. 7. 4. 13:58
320x100

제주도 바다낚시 통신원으로 제 조황정보가 아닌 제주도내 타인의 조황을 등록합니다.

 

제주도의 한치낚시는 6월중순부터 시작되었는데요. 7월초가 된 지금 제주도내 곳곳에서 많은 마릿수의 한치가 잡히고 있습니다.

한치는 초보자도 쉽게 잡을 수 있기에 잡는 재미도 좋고, 잡은 한치를 회로 먹고, 삶아먹고 등등 다양한 요리를 해서 먹기에 으뜸이기에 누구나 좋아합니다.

 

가까운 갯바위에서도 한치가 꾸준히 잡히고 있고, 가까운 연안에서 이루어지는 선상 체험낚시의 경우는 초보자/경험자를 막론하고 누구나 쉽게 손맛을 보고 잡을만큼 잡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제주도내 선상낚시 전용선인 "스텔라호"의 조황입니다.

저녁 6시부터 밤 12시까지 진행되는 선상 한치낚시는 제주도심의 야경을 바라보면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낚시 방법이 간단하여 금방 배울 수 있고, 만일, 어려운 경우 낚시대를 이용해서 쉽게 한치를 잡아낼 수 있습니다.

 

※ 아래에 등록하는 사진은 최근 스텔라호의 짧은 시간 낚아올린 한치 조황입니다.

 

▲누구나 쉽게 한치를 잡을 수 있고, 제주도의 선상낚시에서는 일명, 대포한치라고 불리는 큰 사이즈의 한치도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짧은 시간에 배에 위치한 어창(고기 보관장소) 4곳이 꽉 찼다고 합니다. 한치 3마리정도면 1kg이 나오는데요. 어창 4곳이 찰 정도면... 어마어마 한 양을 잡았습니다.

 

올해 아직 한번밖에 한치 선상낚시를 다녀오지 못했는데요. 이번주에 날씨가 좋아지는 날 하루는 꼭! 다시 한번 다녀오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에 제철맞은 한치철이 돌아왔습니다. 제주도 여행 중 밤에 한치 선상낚시는 해볼만 합니다. 낚시에 대해 몰라도 누구나 가능하니 한번 쯤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주 선상 낚시 문의 : 스텔라호(010-4930-57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