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이야기/자동차 그게 무엇일까?

반파사고 났습니다. 운전 과시하지 맙시다.

♡아일락♡ 2014. 8. 19. 07:59
320x100

자동차 운전 무사고 8년. 안개가 자욱히 낀 어느 날... 내 운전을 과시 하다가 자동차 사고가 났습니다.

 

딱 한달전 자동차 사고가 너무 크게 나고... 이 사건을 마무리 하기 위해 이제까지 너무나 큰 신경을 쓴 관계로... 바다낚시는 물론... 제 개인적인 생활도 제대로 하지 못했습니다.

자동차 사고가 난 후 한달 후 저는 다시 수리된 제 차를 받게 되었습니다.

 

사고가 난 당시의 제 차는 어떤 모습이였을까요???

 


▲ 사고가 난 당시의 제 차 모습입니다.

 

사고가 남과 동시에 에어백이 터지는 상황...

사고가 난 후 약 2주정도는 버스외에는 아무런 차도 타지 못했습니다. 왠지 모르는 거부감이 저를 잡아먹어버리더군요.

 

조금씩 더 시간이 지나 지금은 사고난 당시의 상황을 많이 지워버리고 다시 자동차 운전대를 잡을 수 있고, 다른 사람의 차도 탈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사고난 모습을 찾아볼 수 없도록 다 수리 된 제 차량의 모습입니다.

 

제주도에서 자동차를 운전한지 정말 오랜시간이 흘렀습니다. 그 기간동안 조그마한 접촉사고는 있었지만, 이렇게 크게 사고가 난 적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큰 사고로 인해 저는 정말 많은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아무리 아는 길이라도 조심 또 조심 하자! 입니다.

그리고 사고가 날 당시에 그나마 다행인게 저는 안전밸트를 매고 있었습니다. 안전밸트로 인해 몸이 튕겨져 나가는 상황에 보호받을 수 있었으며, 바로 병원에 가서도 큰 문제없이 치료받을 수 있었습니다.

 

제주도는 도로에 자동차가 많이 다니지 않고 도로 상황이 좋습니다. 하지만, 많은 자동차 사고가 발생합니다. 그 이유는 대부분이 '렌트카 사고'이며, 제주도에서 처음 운전하시는 관광객분들입니다.

제주도는 비도 많이 내리고, 비로 인해 안개도 많이 발생합니다. 절대! 제주도 도로에 자동차가 없다고 무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한라산을 넘어가야 하는 상황에 좋지 않은 기상 상황으로 인해 정말 위험한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는 칫솔만큼이나 우리 생활에 뗄래야 뗄 수 없는 좋은 발명품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우리의 목숨도 쉽게 빼앗아가는 발명품 중 하나입니다.

자신의 운전을 과시하지 마시고 절대 안전운전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오늘처럼 비가 내리는 날에는 말입니다.

 

이제 자동차 수리도 모두다 끝나고~ 저는 다시 일상생활로 돌아왔습니다. 더욱 좋은 제주도 게시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