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제주도 여행정보 및 설계

여행에 대한 소셜커머스 이용 시 알아야 할 기본적인 TIP

♡아일락♡ 2014. 7. 20. 09:38
320x100

여행에 대한 소셜커머스 이용 시 알아야 할 기본적인 TIP


 

몇년 전 인터넷에 소셜커머스라는 업체가 생겼습니다. 그리고 그 업체를 통해 처음에는 많지는 않지만 몇개라도 저렴하게 이용하던 부분이 현재는 전자제품도 있으며, 다양한 관광지에 대한 할인까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제주도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여행을 하실 때... 사전에 조금만 노력한다면 분명히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 이제는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 것 입니다.

그 이유는 제목에서 언급했듯이 '소셜커머스' 라는 부분 때문입니다.

 

 

사실, 아일락은 원래가 '제주도민'이기에... 제주도의 많은 관광지를 입장하거나, 각종 체험을 할때 '도민할인'을 받기에 생각하지도 않았습니다.

 

 



하지만, 제주도를 찾는 많은 관광객의 경우 할인없이 입장료를 내어야하며, 여행에 필요한 '비행기표, 렌트카, 숙소'를 꼭 예약하여야 합니다. 이렇게 여행전부터 많은 돈이 들어가는 제주도여행을 저렴하게 하실 수 있는 인터넷 발품... 소셜커머스... 한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분들!! '소셜커머스'를 알고 계시나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소셜커머스' 업체는 '쿠팡, 티켓몬스터' 라는 업체가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 접속해 보시면 제주도 여행뿐만이 아니라 별의별 내용을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 '소셜커머스'업체는 쉽게 말해서 예전부터 G마켓, 옥션에서 하고 있는 '공동구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많은 사람이 한 부분을 단체로 이용하기에~ 많은 할인율을 가지고 많은 분들께 저렴한 티켓과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이 부분을 자~알 활용하면... '제주도민 할인' 보다~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럼~ '쿠팡, 티켓몬스터, 그루폰' 사이트에 있는~ 제주도 관련 내용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제주도는 현재 극 성수기에 접어들고 있으며... 정말 많은 '중국' 관광객으로 인해 포화상태입니다. 그렇기에 제주도 숙박시설의 가격과 비행기 가격은 엄청나게 올라버린 상태입니다. 하지만, 소셜커머스 업체를 이용하시면~ 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 아래의 사진은 대표적인 소셜커머스 사이트에 올라온 '캡처이미지'입니다.^^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직접 비행기를 예약하시면... 김포-제주 노선에 '성인' 한명은 왕복으로 15만원정도의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하지만, 비행기 가격보다 저렴한 돈으로 모든것을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제주도를 여행하시면서 각종 관광지를 이용하실 수 있는 입장권도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 아래의 사진은 대표적인 소셜커머스 사이트에 올라온 '캡처이미지'입니다.^^

 

 

최근 제가 다녀온 동양최대의 '아쿠아플라넷'을 예로 들겠습니다. 저는 '아쿠아플라넷'을 가면서.. 다른 관광지와 마찬가지로 '제주도민 할인'이 가장 저렴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다녀온 후 인터넷 사이트를 돌아다니면서... 소셜커머스 업체 및 G마켓, 옥션에서 판매되는 티켓이 더욱 저렴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

 

위에서 많은 내용을 비교하면서 많은 부분을 소개하지는 않았지만, 현재 제주도 여행에 필요한 필수 정보는 '소셜커머스' 업체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각 업체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르기에 꼭!! 정확히 확인하시고 자신에게 맞는 부분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서는 꼭!!! 위에서 말한 3개의 소셜커머스 업체뿐만이 아니고, 제주도 관련 여행사 및 제주도 할인 쿠폰 사이트에 접속하시고 가격 비교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일락'의 개인적인 '소셜커머스'이용 TIP을 말씀드리며, 이만 게시글을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십쇼!!

 

1. 에어카텔 형식의 묶음 상품은 구매하지 않는다. 항공권, 렌트카, 숙소를 따로따로 자신의 입맛에 맞게 티켓을 구매한다.

- 에어카텔 형식의 묶음 상품이 더욱 저렴할 수 있으나, 패키지 형식의 여행이 되어 버립니다. 그렇기에~ 자신의 입맛에 맞는 항공권, 렌트카, 숙소를 따로따로 예매합니다. 이렇게 예매하면 자유여행의 묘미를 더욱 느낄 수 있으며, 가격차이도 많이 나지 않습니다.

※ 예매전에~ 꼭!! 환불규정 및 주의 사항을 읽어보시고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관광지 입장권의 경우 저렴한 입장권은 구매하지 않는다. 요트체험, 스킨스쿠버 등 처럼 비싸게 이용해야하는 부분만 예매한다.

- 제주도 여행뿐만이 아니고 다른 지역의 여행을 하실때 자신이 미리 세운 계획데로 움직이기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미리 예약한 것을 다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소셜커머스 업체 및 인터넷 사이트에서 저렴하게 구매하신 부분은... 환불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환불이 이루어진다 하여도... 일정한 수수료를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렇기에~ 비싸게 예매해서 꼭!!! 해야하는 부분만 예매하시고, 나머지 입장료가 저렴한 관광지의 경우 제주도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는 관광지 할인쿠폰북을 이용해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예매전에~ 꼭!! 환불규정 및 주의 사항을 읽어보시고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 최근 제주도 세화 해수욕장에서 카약을 즐긴 후 여자친구님을 촬영한 부분입니다.

제주도를 찾은 모두다 즐거운 제주도 여행이 되시길 바라며, 이만 게시글을 줄입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