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아일락이 찾은 제주맛집

[제주맛집]많은 연예인이 반해버린 제주 김밥집 - 오는정김밥

♡아일락♡ 2014. 6. 30. 08:28
320x100

[제주맛집]많은 연예인이 반해버린 제주 김밥집


 

안녕하십니까??? '제주촌놈닷컴'의 '아일락' 입니다.^^ 지난주 개인적인 사정에 의해 몇개의 게시글을 등록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지난주 저에게는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그 중에 바다낚시를 다녀온 부분도 있구요. 그 부분에 대해 정리가 되는데로 바로 등록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아일락은 몇개의 게시글을 등록할지 모르겠습니다. 시간이 허락하는 선에서 계속해서 등록해볼까? 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음식 중 '김밥'은 한국식 패스트푸드 입니다.

분식집에 가셔서 김밥을 주문하시면, 바로 그 자리에서 만들어서 오래 기다려도 5분이면 김밥을 받아서 드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소개하고 있는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김밥집은. 운이 좋으시면 10분, 20분이면 드실 수 있지만 주문이 밀리면 정말 오랜 시간을 기다리셔서 김밥을 드셔야 되는 김밥집입니다.

 

최근 서귀포에 들린김에 해당 김밥집을 다녀왔는데요. 미리 예약을 하지 않아서.. 30분정도 기다리고.. 2줄을 구매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김밥집의 이름은 '오는정 김밥' 입니다.

'오는정 김밥'은 서귀포 동문로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가 서귀포에서 태어나고 자라고 이제까지도 자주 찾는 김밥집입니다.

※ 서귀포시 동문로터리에서 한라산방면(남주고등학교 방면)으로 조금만 올라가시면 왼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는정김밥'은 이 곳에서 김밥을 드실 수 없으며, 2인분이상의 포장만 가능합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직접 찾으셔서.. 주문을 하시는 경우 운이 없으면.. 정말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될 수 있기에..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시면 좋습니다.

 

 

'오는정김밥'은 정말 많은 연예인이 다녀간 김밥집이며, 연예인이 다녀가기 이전에 제주도민... 서귀포시민에게 오래전부터 유명했던 김밥집입니다.

 

 

 

 

▲ 정말 많은 연예인이 다녀갔네요.

식당에 찾아서 연예인 사진과 싸인이 있다면... 왠지 모르게 이 부분이 마케팅 수단이라는 기분이 들어서 그런지 거리감이 생깁니다.

하지만, 오는정김밥집은 제 어린시절... 이미 유명해지기 이전부터 찾았던 곳 이기에 이곳의 맛을 알고 있기에 거리감이 생기지 않습니다.

 

 

2줄의 김밥이 나오는데 약 30분이라는 시간... 정말 오래 걸립니다.ㅜ 그래도 기다리고 포장을하여 김밥을 먹습니다.

 

그 이유는... 김밥의 비밀에 있습니다.

 

 

'오는정김밥'의 특징은... '단무지'를 제외하고는 전부다 튀깁니다. 밥까지도 튀깁니다.

그래서 김밥을 먹으면 "아삭아삭"한 기분이 혀에 전부 퍼집니다. 살짝 "과자를 먹고 있나??" 이런 생각도 잠시 들게 됩니다. 튀겨서 바삭바삭한 기분이 드는 김밥이기에 만들자마자... 김밥이 식기전에 드시면 정말 좋습니다. 하지만, 김밥이 식어버리면... 기름의 느끼함이 더해져서 맛이 없어지게 됩니다. 반드시 적당량을 구매하시고 김밥이 따뜻하실때 먹어주시기 바랍니다.

 

각 지역마다 맛있고 유명한 '김밥'집이 한군데씩 꼭 있으며, '김밥'은 전국어디에서나 먹을 수 있는 대중적인 음식입니다.

제주도 서귀포를 방문하셨다면 '오는정김밥'집에서 김밥 한 줄을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점심시간이 되기전... 저녁시간이 되기전... 잠시 배고픈 생각을 잠재워줄 수 있는 방안이 되실 것 입니다.

 

그럼...'[제주맛집]많은 연예인이 반해버린 제주 김밥집' 게시글을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아일락'은 언제나 많은 사람들이 찾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제주도가 되길 바랍니다.
언제나 제주도의 자연은 그자리에 있으며...
그 자연을 찾는 여행객을 기다리며~ 아일락이 남깁니다.

 

※ 위의 게시글이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번씩 클릭해주세요.
공감과 댓글은 '아일락'에게 많은 힘이됩니다. 더욱 좋은 게시글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20x100